리뷰/카페&디저트

아눅 월성 :: 대구 달서구 신월성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92쪽 2024. 3. 25. 13:39
반응형


아눅 월성

신월성 넓고 빵 종류가 많은 갬성 카페


친구들과 신월성에서 쌀국수 먹구

2차로 수다 떨러 방문한 카페 '아눅 월성'

월성동에도 아눅이 있는줄 몰랐는데 카페 검색해보니 나오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아눅도 대구에 지점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여태 동대구,앞산,범어 아눅을 가봤는데

여기가 4번째로 방문한 아눅 매장이네요. 껄껄

아눅 월성은 건물 바로 뒤에 주차 공간이 있더라구요.

친구 차 타고 이동해서 편하게 주차 완료~

카페 앞쪽으로 오자마자 푸릇푸릇한 느낌이 싱그럽고 좋았어요.

이렇게 입구에 큰 식물 화분이 참 많았어요.

역시 가장 좋은 인테리어는 플랜테리어...💚

입구 참 이쁘다고 생각하며 내부로 들어가봤어요.

빵이 엄청 많닷...!

비교적 옛날에 방문하긴 했지만

동대구점엔 빵이 이렇게 많지 않았던것 같고

앞산이랑 범어에도 빵이 있었지만 월성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반박시 님 말이 맞습니다.)

아눅 월성 메뉴판

샌드위치,샐러드,수프 등 브런치 메뉴도 많구요,

마실거리도 꽤나 다양하네요.

카톡 친추하면 드립백도 받아볼 수 있었네요..!

왜 늘 뒤늦게 눈에 들어오는 것인가...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자리는 많았는데 그만큼 손님이 너무 많아서

앉을 곳은 빨리 선점 해야겠더라구요.

창가 근처에 앉고싶었는데 다행히도 한 자리 비어있어서 잡았어요. ㅎ_ㅎ

대충 블러 처리한 손님들 보시면...

이렇게나 사람이 많았습니당. ㅎ

인테리어는 좀 갬성갬성한 편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시끌벅적했어요.

주말 말고 평일에 오면 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참 다양하게도 시킨 음료 ㅋㅋㅋㅋ

한 명은 차, 한 명은 아이스커피, 또 한 명은 따뜻한 커피

밥 먹고 바로 왔지만 빵을 포기할 순 없어서 소심하게 골라본 빵 두 개...

저게 애플파이였나? 왠지 범어점에서도 저거 먹었던 것 같은 즁?

한결같은 취향 보소...

여튼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