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2k coffee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라떼 찐 맛집 카페 추천 ☕

92쪽 2024. 4. 18. 14:12
반응형


2k coffee

현풍 테크노폴리스 라떼 맛집 카페 추천


몇 년 전부터 친한 언니가 커피 맛있다고 언급해서

늘 궁금해했던 카페 '투케이 커피'

영업시간이 짧은 편이라 들를 엄두를 못냈었는데

토요일에 마침 근처 볼일이 있던터라 테이크아웃하러 가봤어요.

우미린 아파트 상가 1층에 있는 아담한 2K

내부엔 식물도 있고 액자도 있고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투케이 메뉴판

원래 커피만 테이크아웃 하려고 했었는데

디저트에 치즈토마토샌드위치가 궁금해져서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는 다른 메뉴와 차별되게 색감 표시를 넣어두신 돌체라떼로 초이스!

저렇게 되어있으면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 추측되더라구요.

과일바구니

🍋🍅🍋🍅🍋🍅

옆으론 턴테이블도 있었어요.

사장님 바빠 보이시는 와중에도 LP 교체는 빈틈 없이 해주시더라구요.

노래도 넘 좋고 몬가 힙한 느낌 가득했던 2K

카운터 앞쪽으론 잠시 앉아 쉴 수 있을 긴 의자가 있었어요.

LP로 꾸며두신 부분

동네에 요런 취향 저격 카페가 다 있었네요.

아파트 쪽으로 이어지는 입구

우미린 주민분들 가까이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좋겠땅.

일본 잡지가 여러 권 보였어요.

사진만 봐도 재밌을듯 ㅎㅎ

즉석으로 만드신 샌드위치까지 다 나오고

테이크아웃 받아서 집으로 총총

돌체라떼 기대보다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집에 가서 샌드위치랑 같이 개시할까 하다가 한 입 맛봤는데 아주 굿 ㅠ

집 와서 햇살 좋은데 두고 한 컷

샌드위치도 넘 맛있는거 있져...

사실 생긴거부터 맛없을 수가 없긴함. 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이 제 패턴이랑 넘 안맞아서 ㅠ 자주는 못가겠지만,

종종 가고싶은 카페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