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스테이블모먼트 화원 :: 대구 대곡/화원 대형 베이커리 카페

92쪽 2024. 3. 14. 17:10
반응형


스테이블모먼트 화원점

대구 달성군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화원역 근처엔 딱히 올 일이 없었는데

친구들과 대명유수지에 들렀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하니

거리는 좀 있지만 '스테이블모먼트 화원점'이 눈에 띄었어요.

진천에 있는 스테이블모먼트에 여러번 가봤고 괜찮은 카페였어서

화원점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입구가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좁고 숨어있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굉장히 넓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간 쪽 말고 다른 입구도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빙빙 둘러 다다른듯한 문

여기로 들어가니 주문하는 카운터도 있고 자리도 굉장히 많았어요.


역시

스테이블모먼트 하면 빵이 빠질 수 없쥬

엄청 다양한 빵이 시선강탈

이렇게 많아버리면 뭘 골라야할지 넘 어려워여...

음료 메뉴판

음료 가격대가 좀 비싼 편인듯해요.

개인적으로 아메가 오천원 넘고

메뉴판에 칠천원 넘는 메뉴들 여러 개 보이면 비싸다고 느껴져요. 허허

자리가 많은데 손님도 그만큼 많아서

앉을 곳이 좀 애매했어요.

다른 건물들도 있었어서

다시 문 열고 밖으로...

A B C 동 이렇게 나뉘어 있나봐요.

제가 들어갔던 곳이 B

여기가 중앙에 있는 정원? 같은 곳이구요,

쁘띠하지만 분수도 있고 풀도 심겨져 있고~

저 앞에 보이는 건물도 카페 건물인듯한데,

그냥 저기까진 안가봤어요.

그리고 야외석도 몇 개 보였어요.

대충 둘러보다가 다시 B 구역으로 돌아왔습니당. ㅎ

제대로 안둘러봐서 그런지...

맘에드는 느낌의 자리는 딱히 없더라구요. ㅠ

개인적으로 공간은 월배점이 더 정이가는듯...

그래두 빵이랑 커피 야무지게 먹으면서

친구들과 얘기 나누고 잘 쉬다 왔습니당.

화원점이 위치상 제가 쉽게 들를 수 있는 동선은 아닌지라

또 갈 일은 없을 것 같네여.

빵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이 동네분들에겐 좋은 대형카페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