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엘로우 :: 경주 보문호 뷰가 좋은 주차장 있는 카페

92쪽 2024. 3. 22. 11:36
반응형


엘로우 llow

경주 뷰 좋고 쉬어가기 좋은 카페


날 좋은 때 다녀왔던 경주 당일치기 여행!

다른 곳은 안가고 경주월드에서만 신나게 놀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해서 '엘로우' 라는 보문호 뷰 카페에 다녀왔어요.

날씨 엄청 좋쥬?

주차장에 주차 후 내리자마자 찍어 본 사진이에요.

카페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했습니당.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웅장하고 예뻤던 카페

1층이랑 지하까지 있구만~

꽤 넓은 한옥카페군... 하면서 들어가 봤는데요

카운터랑 테이블

그 어디에도 사람이 없어서 당황...

모지?? 장사 안하나? 이상하다...

이 경치 좋은 자리들이 다 비어있으니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여긴 비워두는 공간이고 다 지하에 계시는감?

계단으로 슝 내려가 봤어요.

오...

층고가 엄청 높은 널찍한 공간이 나타났어요.

역시 다들 여기 계셨군!!

저번 달인 2월에 다녀왔는데 당시엔 아직 트리가 있었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보문호 뷰가 엄청 좋아서 만족 ㅎ_ㅎ

주문부터 해야쥬

메뉴판은 애플 모니터에 띄워두셨네요.

각종 커피,시즌메뉴,라떼,에이드,티 그리고 디저트가 있었어요.

음료 한 잔씩 고르고 호두 크림치즈 곶감말이도 주문했어요!

쇼케이스에 케이크랑 각종 디저트들

아주 넓고 쾌적했던 카페 공간

구석에 빈백 자리들이 있었는데

한 자리만 비어있길래 냉큼 앉았쥬!

경주월드에서 미친듯이 놀고 나와서 꽤나 지친 상태였는데

눕듯이 앉아 쉴 수 있는 행운이★

저희 자리 바로 앞으로도 이렇게 창이 있어서 보문호를 볼 수 있었어요.

잔잔한 물결의 호수 뷰가 참 좋더라구요.

주문한 음료랑 곶감말이가 나왔어융.

사진 몇 장 찍어주고 시식을

아메가...

가격이 꽤 있는데도 너무 맛이....... 저는 극 불호였어요.

내돈내산 솔직한 평가입니다. ㅜㅜㅋ

누군가에게는 맛있는 커피겠죠, 허허

뭔가 고함지르는 표정 같았던 곶감말이 ㅋㅋㅋㅋ 귀욥

커피 맛이 저에겐 불호였음에도

자리가 너무 편하고 뷰가 좋았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은 카페에요.

다음엔 아메 안시키고 다른 음료 시키면 되죠 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