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낭만젊음사랑 :: 대구 시내 동성로, 신청곡 받는 갬성 카페

92쪽 2024. 3. 22. 13:42
반응형


낭만젊음사랑

대구 시내 동성로 공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이세계 - 낭만젊음사랑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대구 시내엔 같은 이름의 카페가 있어요.

근처를 지나갈 때 마다 큼직하게 써놓은 세 단어가 눈에 띄어서

다음에 가봐야징~ 했었는데

교동에서 저녁 먹었던 날, 길만 건너면 바로였어서 방문했어요.

좀 오래된 건물인데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열면 펼쳐지는 공간

바 테이블에 앉은 분들 바로 옆에서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낭만젊음사랑 메뉴판

드립커피 메뉴명이 낭만,젊음,사랑

간단한 커피랑 차 종류 등

마실거리가 엄청 다양하진 않았어요.

디저트도 티라미수,딸기케이크 이렇게 있네용.

이와중에 와이파이 비번 로맨스유스러브

티라미수랑 딸기케이크 모형도 있었어요.

케이크가 잔에 나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저희는 음료 한 잔씩 하고 딸기케이크!

그리고 바로 앞에 이렇게 신청곡 넣는 접시도 있었어요.

한 테이블당 2곡씩만 신청 가능하대요. ㅎㅎ

단체석같은 긴 테이블도 하나 있구

창가에 붙은 자리랑 2~3인석 몇 개 있었어요.

오, 바비콜드웰 LP 저두 갖고싶네요.

하나 살까...

What You Won't Do For Love 은 완전 띵곡이쥬

요기 신청곡 종이가 있었어요.

연필이랑 종이랑 테이블에 갖고 가서 끄적끄적

주문한 음료랑 딸케 나왔쥬

딸케가 역시나 작았고 맛을 크게 기대하고 시키진 않았는데요,

먹어보니 웬열 넘나 촉촉하고 맛난 것;;

낭만젊음사랑 완전 딸기케이크 맛집이었네요. ㄷㄷ

맛있는건 가까이서...?

스타벅스 로고처럼 점점 가까워지는 설정 샷

신청곡 두 곡 다 제가 적었는뎁숑

이소라의 신청곡 신청해줘야 제 맛일 것 같아서 ㅎ 적었구요

오프온오프 춤은 남자친구가 추천해줬던 노랜데 생각나서 써봤어융.

오프온오프 노래 좋은거 많슴다. 들어보십셔 후후

조금 앉아 있다보니 사람들이 슝 빠지더라구요?

창가자리에 혼자 와서 앉아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딸기케이크도 맛있지만 커피도 맛도리였다는 점~

다음에 또 가고싶은 카페였슴당. 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