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재키브라운 :: 대구 시내 동성로/삼덕동 숨은 양식 맛집

92쪽 2024. 3. 13. 16:34
반응형


재키브라운

대구 시내 파스타,돈까스가 맛있는 양식당


친한 언니와 대구 시내에서 만남...★

원래 맨날 회사에서 꾀죄죄한 모습으로 만나다가

이젠 서로의 집이 극과 극인 관계로 나름 중간 스팟인 시내에서 자주 보는 중~

이 날엔 주소상으론 삼덕동이지만 동성로에 근접한 '재키브라운'을 갔어요.

짠,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고

뭔가 숨은 고수가 운영하는 맛집 느낌이 나서

한 번쯤 와보고 싶었던 재키브라운!

가게 내부로 들어가보니 식사 중인 손님은 한 팀,

테이블은 바 형식이었고

사장님 홀로 요리하고 운영까지 다 하시는듯 했어요.

'ㄴ'자 모양의 바 테이블이 키친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3~4팀? 수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큰 창문이 있어서 가게가 작지만 답답한 느낌은 덜했어요.

사장님 요리하시는 모습이 잘 보이는 오픈 키친

그리고 손석구 ㅎㅎ

앉은 자리 뒤편 바닥엔 풍경 액자가 몇 개 놓여 있었어요.

굉장히 터프한 배치네요.

심플한 재키브라운 메뉴판

NO.1은 안시킬 수 없죠.

해물 오일 파스타 / 특등심 돈까스 / 수제 가라아게

그리고 음료 주문했어요.

해물 오일 파스타

비주얼 참 맘에 들더군요.

막 신경 쓴듯한 플레이팅이 아니라 흐트러진게 더 맘에듬

해물도 엄청 많고 너무 맛있었어요.

방문 전에 생각했던 숨은 고수의 느낌이 맞았따...!!

요건 가라아게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이 정도의 양이라니

혜자입니다.

채소도 많고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돈까스도 완전 잘 튀기심...

언니랑 요기 다 맛있다면서 와구와구 먹었어요.

포스팅 쓰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는 집이네요.

사이드로 생각하고 시킨 가라아게 양이 너무 많아서...

진짜 전투적으로 먹다가 배 불러 죽겠더라구요.

대구 시내 맛도리 양식당 '재키브라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