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심돈 신월성점 :: 대구 달서구 월성동 구워져 나오는 고깃집 맛집

92쪽 2024. 3. 11. 15:18
반응형


심돈

달서구 신월성 모듬 한판구이 맛집


요 며칠 고기를 자주 먹는 것 같은데...

오랜만에 불금 퇴근 후 신월성에서 약속이 잡혀 방문한 '심돈'

지도상으로 근처에 고깃집이 꽤 많아 보이던데

비주얼을 보고 심돈이 끌렸어요. ㅎ_ㅎ

다른 집들도 차차 방문해 보는걸로!

아주 샛노란 눈에 띄는 간판

친구들과 가게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금요일 퇴근길이 많이 막혀서 제일 늦은 1인 ㅠㅠ

가게 안에 사람들이 꽤 많아 보였어요.

메뉴 먼저 시킨다고 친구가 톡방에 보내줬던 사진

심돈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식이었어요.

저희는 세 명 방문해서 부족함 없이 먹으려구

심돈모듬 한판구이 2~3인 말고! 3~4인으로 주문했어요.

제가 도착하니 이렇게 고기가 딱~! 나와있어서

헐.. 설마 얘들아 안먹고 기다린거닝? 물었더니

다행히도 1분 전 쯤 나왔다고 했어요. 휴우~

그나저나 고기 비주얼 넘 좋아서 깜짝 놀랬네여.

상차림 풀 샷 ㄷㄷ

고기가 저렇게 다 구워져 나오니깐 넘 좋았구요,

요기 완전 된장이 맛도리였어요.

친구들이랑 이 집 된장 맛집이라고~ 고기 곁들여 잘 먹었어요. ㅎㅁㅎ

그리고 한 입 먹고 반했던 껍데기

쫜득쫜득 이런 식감의 껍데기 극호인데 여기서 만나네여...

맛있으니 단독샷 찍어 주고요...

요건 주문하는 태블릿에 나오던 맛있게 먹는 법?

따라해봤어요. 김 위에 쌈무 얹이고 어쩌고 저쩌고

하이볼!

운전해서 온 친구 빼고... 뚜벅이 둘이서 한 잔씩 했어요.

저는 자두! 친구는 심돈하이볼?

가게 이름 붙은게 역시 시그니처인지 더 예쁘고 알차게(?) 생겼네여.

자두하이볼 맛있어서 꼴깍꼴깍 다 해치웠어요.

또 엄청난 비주얼의 계란찜

치즈가 너어무 많아서 조금은 느끼했습니당.

그래듀 마시쩡

볶음밥!!

계란찜 덕에 치즈 엄청 먹어서

볶음밥은 치즈 없는걸로 시켰어요.

영수증 리뷰 인증하면 이렇게 껍데기를 추가로 주시더라구요?

완전 혜자...

배 터져 죽는줄

그치만 나와서 커피 한 잔 하러 바로 슝!

신월성 심돈 구워 나오는 삼겹살 맛집이네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