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 대전 아울렛 쇼핑 점심 맛집 추천

92쪽 2024. 3. 15. 16:39
반응형


콘타이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쌀국수 맛집


 

날 좋았던 어느 날,,,

친구들과 떠났던 청주&대전 여행

대전에 큰 아울렛이 있다고 하여 여행의 마무리를 쇼핑으로 마무리 지으려 들렀어요.

주말이었는데 저희가 일찍 갔던건지?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건물이랑 시설이 깨끗하고 북적대지도 않아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엄청 순해 보이는 강아지 조형물도 넘 귀엽. ㅎ_ㅎ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른 식당들도 많겠지만,

저희는 이 날의 첫 끼 메뉴로 순한 쌀국수가 괜찮아 보였어요.

콘타이라는 태국음식점이 1층에 딱 보이길래 입성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쌀국수,커리,덮밥,볶음밥,볶음요리 등 음식 메뉴가 다양하네요.

내부는 층고도 참 높고 자리가 많아서 쾌적했어요.

자리마다 접시,수저 등 기본적인 셋팅은 되어있더라구요.

주말이 맞나 싶을 정도로 사람에 치이지 않아 좋았던...

아울렛 가시려면 이른 시간에 방문하세요. ㅎㅎㅎ

밥 먹고 막상 둘러볼 시간 되니까 사람들 많아지더라구요!

친구들이 시킨 메뉴와

제가 시킨 쌀국수 메뉴

인당 한 그릇씩 시켜서 나눠 먹지 않고 각자 먹었어요.

보통 식당에 오면 다양한 메뉴를 시켜서 조금씩 나눠 먹는데,

이번에 같이 여행한 친구들은 각자 먹는 스타일이길래 새롭고 또 괜찮았어요. ㅎㅎ

뼈해장국 비주얼의 쌀국수

새롭다...!

국물도 맛있고 고기 발라 먹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어요.

찾아보니까 콘타이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도 있던데

다음엔 대구점도 가봐야겠어요.

다 먹고 나와서 이렇게나 날씨가 좋았던!!

대전에 살면 요기 쇼핑하러 자주 오게될 것 같아요.

구름이 너무 예뻤던 이 날!!

테라스같은 곳에 앉아서 여유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점심 맛있게 먹고 반스,컨버스에서 신발이랑 가방 건졌어요. 헷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콘타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