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풍미맛돈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제주흑돼지 맛집, 구워주는 고깃집 추천!

92쪽 2024. 3. 7. 18:32
반응형


풍미맛돈

현풍 고깃집 찐 맛집 추천~🥓


친한 언니가 요즘 단골 된 고깃집이 있다고 가보재서 따라간

'풍미맛돈'

가게 이름부터 뭔가 풍미있고 찐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기대하며 방문했어요!

작년 말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고깃집이었어요.

프리미엄 제주흑돼지 전문점!

언니가 인스타 스토리에 몇 번 고기 사진을 올렸어서 ㅎㅎ

비주얼은 이미 알고 방문한 풍미맛돈

여자 셋이 방문해서

제주흑돈 중 600그람 시켰다가

나중에 200그람 추가로 더 먹고 왔네융!

가게에 테이블은 총 6개 정도? 있었구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도 하고 내부가 아주 깔끔했어요.

그리고 자리마다 간격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띄워져 있어서 굳

주문하고 곧 상차림 해주셨는데요,

반찬 가짓수가 엄청 많고 맛있어 보이고 깔끔하게 나와서 우왕~

저 콩가루같은 노란색 가루는 소금이에요.

고기랑 먹을 고기친구 반찬들 다양해서 넘 좋았어요.

소금,와사비,마늘,쌈장,마늘쫑 같은 기본적인 반찬부터

쌈장에 오이고추 무친거 (완전 시원달달 굳), 명이나물, 갓김치,재래기,김치,콩나물,계란찜...

다 쓰기 구차할 정도로 많네요.

고기 먹기도 전부터 뭔가 칭찬 많이 한 것 같아서 홍보 스멜 나는데

내돈내산이라는 점...

현풍에서 이정도로 반찬 퀄리티 좋은 고깃집?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고기 받기도 전에 술부터 열심히 따르는 손들

철저한 분업 하에 소맥을 말고 계쉼니다...

🍻🍺🍻🍺🍻🍺🍻

요 계란찜 엄청 부드럽구 맛도링

고기 나왔는데여,

불판에 엄청엄청 이쁘게 올려주셨져.

사장님께서 다 구워주십니당. ㅎㅎ

언니가 자주 와서 그런지 사장님이 알아보시더라구요.

노릇노릇 표면에 토치까지 사용해서 제대로 구워주셔요.

맛있다...

같이 먹을 반찬들도 넘 많아서

고기를 더 시키지 않을 수 없었따...

그리고 요건 서비스라고 가져다 주신 고깅

한 입에 냠냠 오물오물

볶음밥 마무리는 참을 수 읍따.

양을 참 많이 주셨쥬?

김치라면도 시켰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

넘 맛있게 잘 먹고 와서

어제 수요일! 엄마랑도 다녀왔어요. ㅎㅎ

따끈따끈한 후기~~~

이번엔 구워주실 때 동영상도 찍어봤어융.

고기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다 좋다며

엄마가 만족해 하셔서 모시고 온 보람이 있었네여.

언니가 알려준 고깃집 대 성공!

후후후

어제 요 멜젓이 특히 넘 맛있었는데

사장님이 직접 공들여 만든 멜젓이래요.

멜젓에 진심이시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요기 고기 푸욱 찍어서 드셔보세여!!

어제두 볶음밥으로 마무리~~

먹다보니 일곱시쯤? 가게가 거의 꽉 찼어요.

맛집으로 점점 소문이 나는 중인가봐요. ㅎㅎ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네여 풍미맛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