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고낙온 :: 부산 광안리 바다 뷰가 엄청난 낙지볶음 맛집

92쪽 2024. 2. 15. 16:14
반응형


고낙온

부산 광안리 바다 뷰 좋은 맛집 추천


거의 매년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부산

부산에 가면 해운대 보다는 광안리를 자주 가게돼요.

요번에두 겨울 바다 보러 부산 광안리로 고고!

월요일 연차 쓰고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 ㅎㅎ

기차 타고 점심 쯤 도착해서 밥 먹으러 간 식당 '고낙온'

진짜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뷰가 끝장나는 식당이에요.

1월이었지만 부산이라 그런가? 날씨가 많이 춥지않고 약간 포근했어요.

그래서 창문이 다 활짝 열려있었는데 넘 상쾌하고 좋았어요.

파랗고 깨끗한 하늘과 바다 뷰!

이런 뷰의 식당을 웨이팅 없이 올 수 있단건 평일이라 가능했던 걸까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바라보는 탁 트인 광안리 바다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평일 찬스 넘 좋당...

여행지에서 이런 여유로운 점심 식사 최고였어요!

창가를 따라 쭉~ 자리가 있고 홀에도 테이블 몇 개가 있었어요.

제일 좋은 자리는 단연 광안대교 뷰 자리쥬

낙지볶음이랑 전을 시켰으니 막걸리는 못참쥬

광안대교 뷰 보며 먹는 막걸리 크으...

그치만 저는 알쓰니까 사이다 넣어서 막사 ㅎ

음식이 금방 나왔었나?

뷰 본다고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도 기억이 안나요.

오래 안기다린 것 같아융.

빨갛게 군침도는 오동통 낙지볶음 비주얼~

밥 비벼 먹으면 맛도리쥬

이어서 전도 나왔어요.

바삭바삭 잘 구워진 전!!

눅눅해지는걸 방지하고자 하는건지 그릇 위에 받침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저희 배 용량이 적었던건지

음식이 맛있는데 꽤나 남겨서 아까웠어요. ㅠㅠ

특히 전은 진짜 맛도리였습니당!

광안리 가면 고낙온 또 가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