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어반트리 :: 청주 야외 바베큐 식당, 고기맛도 갬성도 굿

92쪽 2024. 2. 13. 18:14
반응형


어반트리

청주 캠핑 갬성 야외 바베큐 맛집


각지에 사는 친구들과의 청주 여행~

제가 청주는 처음이라 맛집이 뭐가 있을까 찾아봤는데

저녁 먹기에 딱일듯한 곳을 찾았어요.

'어반트리'

캠핑 갬성으로 자리가 프라이빗하게 나눠져있어

우리끼리 먹고 얘기하고 즐기기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애기들 흙장난 하며 놀 수 있는 시설도 있었구요

한켠엔 봉봉도 있었어요.

요건 나이 제한이 있는 것 같았는데 애기들 데리고 놀러오기 좋은 곳이네요.

대구에선 봉봉이라고 부르는데 지역마다 다르게 부르는 것 같은 트램펄린

불멍하기 좋게 불도 피워 놓으셨어요.

탁구대 등 놀이시설도 몇 가지 보이구요,

이것저것 즐길거리 많게 참 잘 되어있네요!

본격적으로 식재료 가지러 ㄱㄱ

바깥 시설들 뿐 아니라 요런 장난감도 대여 중이네요.

여기서 고기랑 채소 등 필요한 식재료,기구 다 챙기면 돼요.

고기 냉장고에 맛있어 보이는 고기 한가득!

삼겹살,목살 등 취향껏 가져다 먹기 좋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술이랑 음료도 가득가득

냉장고 상태를 보니 수량 빠지면 바로바로 보기 좋게 채워두시는 것 같았어요.

쌈무,버섯,소시지 등 고기 짝꿍들도 대기 중 ~_~

접시,젓가락,숟가락,가위,집게,종이컵 등

고기 먹을 때 필요한 기구들이 깔끔하게 준비 되어있어요.

상추,마늘,김치 등 먹을만큼 퍼가기

저희 자리에요. ㅎㅎㅎㅎㅎ

텐트 안에 먹을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바깥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었어요.

고기,새우,버섯,치즈 야무지게 가져와서 굽굽

친구가 장갑 끼고 열심히 구워줬어요.

땡수땡수~~

어느정도 굽고 그리들에서 마저 굽굽

으아, 분위기 덕분인가 고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 더 가져와서 배터지게 많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놀고 먹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청주 고기 맛집으로 어반트리 추천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