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춘복여관 :: 대전 신탄진역 근처 경양식 돈까스 맛집

92쪽 2024. 1. 23. 15:08
반응형


춘복여관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경양식 돈까스 맛집 추천


각지에 흩어져 사는 친구들과 정~말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온 날!

지역 고민 끝에 대전 신탄진역에서 모인 사혼의 구슬조각...

배고프쥬? 밥 부터 먹으러 ㄱㄱ

친구1이 미리 찾아봐준 신탄진역 근처 맛집 '춘복여관'

점심은 배만 채울 요량으로 아무거나 먹어도 괜찮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여서 더 좋았어요. ㅎㅎ

경양식 참 잘하게 생긴 외관의 가게

식당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넓어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엔틱하고 느낌있었어요.

여기저기 그림도 걸려있고

은근 다양한 소품으로 잘 꾸며 두셨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분위기 괜찮아서 이런저런 모임 장소로도 좋을듯요.

몇 구역으로 나뉜 공간에 손님들이 적당히 분포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두 적당히 자리 잡고 앉았습니당.

춘복여관 메뉴판

경양식이 메인이고 저녁~밤은 요리주점으로 운영되네요!

수제 돈까스랑 치즈오븐 스파게티,김치볶음밥 다 맛있어 보여서 골고루 시켰어요.

술이랑 음료 메뉴도 이렇게 있어유

냠냠냠

빵이랑 스프로 워밍업!

식전에 이렇게 빵이랑 스프 주는거 넘나 좋슴다.



경양식 음식들 참 매력있어요.

맛도 있고 뭔가 음식들이 참 정갈하고 귀여움...

치즈오븐 메뉴들은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왕 맛도리~

친구가 괜찮은 식당 잘 찾아줘서 여행 스타트가 좋았어요.

신탄진역 맛집 춘복여관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