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라이오네파스타타번 :: 대구 시내 동인동/삼덕동 생면파스타 맛집

92쪽 2024. 1. 22. 17:13
반응형


라이오네파스타타번

대구 시내 삼덕동/동인동 생면파스타로 유명한 이탈리아 음식점


겨울이지만 햇살이 따뜻했던 어느 날

회사에서 단체로 연차를 쓴 날이라 모처럼 평일의 여유를 느끼며

친구와 시내에 생면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동인동 '라이오네파스타타번'

가게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시간 딱 맞춰 도착했어요.

이 동네는 골목 사이사이에 맛집들이 쏙쏙 있어서 발견하는 재미가 있어요.

뚜벅뚜벅... 가게에 도착 후 사진을 찍었는데

블로그 쓰려고 사진 다시 보다가 ㅋㅋㅋㅋㅋ

인자하게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가 같이 찍혀서 웃김

🐶: 밥 무그러 와써? 마이 묵고 가~

살짝 보이는 내부 모습이 뭔가 특이하다 생각하며

혼자 안으로 입장

자리는 맞은편에 앉은 사람들과 마주 보는 형식의 바 테이블이었어요.

예약 후 방문한 터라 지정해 주신 자리에 앉았습니당.

나름 빠른 시간대로 예약해서 그런지 들어왔을 때는 빈 자리가 많았는데요,

시간이 조금 더 흐르니 금방 만석이 된 가게 ㄷㄷ

비어있을 때 미리 찍어두길 잘했다 싶었어요.

가게가 느낌있어서 그런지 데이트하러 오시는 커플이 많더라구요.

라이오네파스타타번 메뉴판이에요.

수제 감자 튀김이랑 라구 파스타 그리고 라자냐 주문했어요.

마실 거리는 와인이랑 맥주도 있지만 저희는 음료수로!

콜라랑 사이다 빼고는 다 '산 펠레그리노' 라는 음료더라구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는 햇살에 나른나른,,,

친구도 바로 도착했어요. ㅎ_ㅎ

파스타 서빙 후 자리에서 치즈를 즉석으로 갈아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해주시니 뭔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매직~

생면파스타 처음 먹어봤는데 일단 비주얼 합격! 맛은 제 기준 쏘쏘

튀김은 겉이 되게 바삭하고 안에 감자의 포슬함이 쏴라있는 식감

그리고 흔한 감자 튀김들과는 다른 비주얼

접시 생긴게 '걸어서 세계속으로' 에서 본듯한 느낌

종이컵이 190ml 정도지 싶은데...

음료 양은 저에게 너무나 부족했습니닷. 크흡ㅠ

라자냐 자냐자냐~

서빙 해주실 때 음식에 대한 설명을 되게 잘 해주시는데

다 까먹었다.

눈으로도 맛보는 예쁜 음식들

✪ ω ✪

친구가 사주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서 점심 잘 먹구 왔습니당. 헤헤

아, 자리 뒤 벽면에 옷걸이가 있어 외투랑 가방 걸어두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