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슈가왕막창 :: 대구 명덕역/교대역 깔끔한 막창 맛집 추천

92쪽 2024. 1. 19. 18:00
반응형


명덕역 슈가왕막창

대구 명덕/교대 막창 맛집 추천


명덕에 있는 슈가왕막창!

왜 이름이 '슈가'일까 궁금해서 지나칠 때마다 시선이 몇 번 가던 식당이에요.

사장님이 혹시 BTS 슈가 팬?

(○` 3′○)

외관부터 깔끔해 보이는 식당!

그나저나 현수막에 소주,맥주 2,900원 ㄷㄷ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엄마랑 초저녁에 방문했더니 저희가 저녁 첫 손님인듯 했어요.

사장님께서 식당을 참 깔끔하게 운영하시는듯

청소도 정리정돈도 잘 되어있어 보이는 내부였어요.

제가 앉은 벽면에 붙어있던 메뉴판이에요.

국내산 생막창이 150g에 만원 가격도 참 괜찮았어요.

이 날은 막창으로만 달리기로~

다음에 생삼겹살도 먹어보려구요.

불판 가득 채워진 막창 ㅎ_ㅎ

보기만해도 든든한 쥬웅~

술이 땡겨서 엄마는 소주 저는 맥주!

§(* ̄▽ ̄*)§

상차림도 참 깔끔하쥬?

식당도 깨끗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보기도 전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 막창 노릇노릇 구워지기 시작하니깐 넘나 맛도리 비주얼;;

요고요고 참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슴다... 크으

넘쳐 흐르는 다 구워진 막창! ㅎㅎ

요긴 진짜 포스팅 쓰면서 다시 떠올리니 또 가고싶은 명덕역 맛집이에요!!

막창 먹다보니 은근 배가 많이 불러서

마무리로는 물냉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만족스런 식사 후 퇴장~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요쪽 동네 골목에는 이렇게 슈가 관련된 벽화들이 참 많습니당.

아미들이 산책하기 참 좋은 동네인듯요.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