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이씨씨커피 ECC :: 대구 시내 종로 카페, 고양이가 있는 갬성 카페

92쪽 2024. 1. 9. 16:38
반응형


이씨씨커피

대구 중구 종로 만경관 근처 카페


몇 달 전, 엄마랑 만경관에 영화 보러 가기 전 시간이 남아서 방문한

'이씨씨커피'

빈티지하고 식물이랑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예쁜 외관

대구 시내에선 꽤나 유명한 카페이지 싶어요. ㅎㅎ

저두 오며가며 몇 번 보기만 하다가 기회가 돼서 방문쓰~

카페 앞에 나름 야외석도 있구요,

날 좋은때 잠깐 들르면 앉아있기 좋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자리가 꽤 넓고 예쁘다고 들었는데

저는 영화 시간 기다리며 잠깐 있다 갈거라 1층으로~

ECC 메뉴에요.

커피 종류가 주를 이루고

뱅쇼, 에이드, 티, 아이스크림두 있어요.

디카페인은 +500원

샘플 디저트가 이렇게 두둥! 나와있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ㅎㅎ

모형일지 진짜일지 구분이 힘드네요.

으앗

1층에 자리잡고 앉았는데 중앙에 완전 귀여운 고양이가...

낮잠 자고있던 아깽이 🐱

자체 제작한 컵에 나온 커피

호록호록~

사실 요때가... 반팔 입던 시절이니까

몇 달 전입니다만... 사진만 임시저장 해두고 이제야 글 쓰는 ㄷㄷㄷ

자체 제작 머그컵은 판매도 하나봐요.

두 가지 사이즈 진열된게 눈에 띄네요.

몬가 깔끔하고 이쁜듯!

방향 돌려서 또 자는 고냥이 > <

디저트 하나 먹을까 싶어서 추가로 주문쓰

와 요고 식감두 좋고

예상한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까 이 빵은 또 먹구싶네요.

ECC 가시면 요고 드셔보세여! 커피랑 잘 어울려요. ㅎㅅㅎ

또 방향 바꾸고 눈 비비더니

이번엔 일어나 앉아서 꾸벅꾸벅 조는.......

치명적 귀여움

가까이 다가가진 않고 자리에 앉아 쳐다만 봐도 힐링되는 아기 생명체;;

땀 뻘뻘 흘리는 머그컵

만경관 근처 카페 찾으신다면 ECC 추천드려요. ㅎㅎ

영화 보기전에 쉬었다 가기 딱 좋은 위치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