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사운즈커피 죽전점 :: 대구 죽전역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92쪽 2023. 10. 19. 14:04
반응형


사운즈커피 죽전점

대구 카페투어 추천 커피 맛집


몇 년 전 삼덕동에 있을 때 부터 종종 갔던 '사운즈커피'

처음 갔을 때 커피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또 월등해서 좀 충격이었거든요?

역시나 엄청 유명해져서 이제는 대구 내에 여러 지점이 있네요.

수성구,칠곡,죽전,월성,경산까지...!

이제 현풍에도 하나 만들어주세오!! 자주 갈게오 ㅎㅎ

죽전점이 생겼다고 들었던게 엊그제같은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방문했네요.

힐스테이트죽전역더퍼스트 상가에 위치한 사운즈커피 죽전점

건물부터 깔끔하고 카페 외관도 심플하게 멋져요.

인기 많은 카페라 자리가 있을지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구석에 괜찮은 자리가 있었어요.

카페가 그리 넓지도 좁지도 않은데 좌석 간격은 촘촘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바닥부터 시작해서 벽면,천장까지 굉장히 신경 쓴 인테리어라 쾌적하고 예뻤어요.

빵도 꽤나 다양!

예전에 삼덕동 사운즈 갔을땐 베이커리류는 딱히 기억에 없는데

요즘 트렌드에 맞게 빵 종류를 다양하게 갖춘 느낌이네요.

빵 보관 방법이랑 냉동 후 어떻게 먹는게 좋은지도 잘 설명해두셨네요. 친절쓰~

사운즈커피 메뉴판이에요.

포장시 가격 저렴해지는 라떼들 굿!

역시 현풍에 있어야할 방앗간ST 카페인데 까비... ㅠ

저는 아이스크림 라떼로 골랐어요.

샌드위치,스프,토스트,요거트 같이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근처에 살면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러 오기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왼편에 다양한 핸드드립 메뉴들을 보니 다음엔 꼭 마셔봐야겠다 싶네요.

빠앙~

죽전 월드마크 상가 뭄뭄에서 스시 배불리 먹고 왔지만,,,

빵은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한다...★

달다구리 입에서 살살 녹는 아이스크림!

바로 이 맛이쥬

음료 인당 하나 씩 주문했는데 왜 스푼을 세 개나 주신건진 모르겠어여.

아슈크림라떼 저 혼자만의 것인뎁 ㅎ;;

친구가 주문한 커피 완전 시원하고 깔끔쓰

커피 빛깔두 넘 예뻐요.

또 다른 친구는 요즘 커피를 안먹어서 음료로 주문쓰

커피도 맛있고 카페도 예쁘고~

안 올 이유가 없는 사운즈커피

죽전에서 흔한 곳 말고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강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