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홈파인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유럽 감성 테라스가 있는 초록초록 예쁜 카페

92쪽 2023. 10. 12. 14:20
반응형


홈파인

현풍 테크노폴리스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9월8일에 방문한 현풍 신상카페 홈파인!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계속 미뤘는데...

며칠 전 제 인스타 돋보기에 홈파인이 뜨더라구요? 오홋

대구 도심에서 비교적 먼 현풍인데도 예쁘면 다 찾아 오시나봐요. ㅎㅎ

주차 공간도 잘 되어있구요

야외석이 몇 개 보이는데 음,,,

보시다시피 주차장이랑 너무 인접해서 저는 패스...ㅎ

건물 외벽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 외관 인테리어

유럽풍 갬성 좔좔~

카페 앞에서 포즈 짓는 길쭉길쭉한 내 칭구!

타지에서 놀러 온 친구인데 의도치않게 신상 카페에 와서 내심 뿌듯한 ㅎㅎ

따뜻한 조명빛이 참 예쁜 카페

카운터 뒤편으로 늘어서 있는 바게트들이 인상적이에요.

귀욤귀욤~

현풍에도 요런 느낌있는 카페들이 생겨서 좋아융.

쇼케이스에 보이던 빵들

이미 몇 가지 품목은 꽤나 팔린 모습이에요.

현풍닭칼국수로 배 채우고 왔지만 빵은 못 참져...?

홈파인 메뉴판이에요.

브런치 카페 답게 샌드위치,스프 메뉴판두 있어용.

저 잠봉뵈르 안먹어봤는데,,, 궁그밍~

그나저나 그릴드치즈샌드위치는 비주얼 어마어마하네여!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벤트랑 디지스트 분들을 위한 할인도 진행 중이네요.

대학교 근처에 있다보니 요런 할인의 매력도 톡톡한 것 같아요.

나두 리뷰 쓰고 바게트카이막 맛볼걸... 왜 사진만 찍은 것?

오픈 초기라 그런지 손님이 적어 사진 찍기 좋았어요.

조명이랑 액자로 예쁜 갬성 인테리어

도롯가랑 테라스 방면 창가 자리

저희는 이쪽에 앉았어용.

그리고 초록 초록한 풀숲과 하늘 뷰가 예뻐 보이는 자리는

역시 손님이 앉아있었고 제일 인기 많을듯한 자리였어요.

티슈,물,충전기가 있는 셀프 바

예쁜 거울이 있길래 친구랑 사진 한 장 찍었어융.

갬성 있는 테라스 자리

귀여운 나의 사진 모델 ㅋㅋㅋㅋㅋ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왔어용.

빵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오오오..~

다음엔 다른 빵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현풍에도 예쁘고 개성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