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콧구멍 벌룬벌룬 :: 현풍 테크노폴리스 풍선꽃다발 이벤트 선물가게 🎈💐🎁🎉

92쪽 2023. 11. 18. 23:30
반응형

11월은 제 생일이 있는 달…😗
친한 언니가 11월둥이들 공동 생파를 해준다고 해서
동네인 테크노폴리스에서 모임을 가졌쥬우~

‘미츠’에서 모이기로 하고 기다리는데
와,,, 엄청난걸 들고 등장한 언닠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들어서는 순간 가게에 손님들 다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시선 집중 될만한…
알록달록하고 큼직한 풍선 꽃다발!
11월둥이들 각자 하나 씩 다른 컬러로 센스쩔엉,,,ㅠㅠ

이런 선물은 처음 받고 넘넘 기분 좋아서 사진 많이 남겼어요!!
투명가방에 해피벌스데이라고 프린팅까지…❣️

걷다보니 새로 생긴듯한 인생네컷? 가게 있길래 찍고
꽃다발 들고 인증샷두 남기고 왔어융. ㅎㅎㅎ

언니들이랑 헤어지고…
집 앞에서 예뻐서 또 사진 남기고 ㅋㅋㅋㅋㅋㅋ
풍선 꽃다발 받아보니까 진짜 귀엽고 예쁘고… 기분 업됨
저두 다음에 이벤트 할 일 있을 때 사보려구요!

집에 갖고와서 인스타 스토리용으로 또 한 컷
왕 커서 왕 예뿌다. 🥹😍

지금은 이렇게 방 한 켠에 세워져있지용.
노란색 포인트가 우리집이랑 넘 잘어울린당.

https://instagram.com/nostril_ballon?igshid=OGQ5ZDc2ODk2ZA==

언니한테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니 인스타도 있더라구요.

뭔가 새로 생긴 업체같은데에
피드에 알록달록 예쁜 풍선 꽃다발 참 많네여!
풍선의 변신은 무궁무진하구먼유…
여튼 받아본 입장에서 넘나 기분 좋았던 선물 ㅎㅎ
뻔하지 않은 이색적인 선물,꽃다발 찾으신다면
콧구멍 벌룬벌룬 (업체명두 참 센스있어…🤣) 추천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