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BTS RM INDIGO(인디고) LP! 드디어 왔따!

92쪽 2023. 6. 4. 18:46
반응형


RM INDIGO LP

방탄소년단 RM 인디고 LP 개봉~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자그마치 1월에 주문했던 인디고 LP
이제야 택배가 왔어요!
잊고 지내다가 갑자기 택배 문자 받고 깜놀 ㅋㅋ
내가 뭘 샀지? 하고 보는데 알엠 엘피가 뙇!

꽤나 두꺼운 박스에 들어있는 구성품들!

열자마자 색감 좋고 감성적인 RM 사진이 반겨줘요.
펼쳐서 한 장 한 장 넘겨봤어요.
멋진 사진들이 많음!

이럴 때 들으래요. 🎵
산책하는 동안
샤워할 때
운전할 때
커피 타임
일할 때
춤출 때
책 읽을 때
꽃이 피거나 질 때 (어멋,,,)

진짜 남준쓰 갬성답다.

가사지도 갬성적이당.

포토카드까지!
이렇게 알찬데~ 엘피를 꺼내보니

프리미엄보드 3개도 들어있음.
이렇게나 구성이 알차다닝,,,
파란 포인트의 투명 LP만 해도 너무 예뻐서 만족인데!!

갑자기 선물같이 온 LP
내돈내산이지만 결제한지 오래돼서 잊고 지내다보니
ㄹㅇ 선물 받은 기분 ㅋㅋㅋ

양면 알차게 들어있는 곡들~

바로 들어봤는데 넘 쥬타,,,
그리고 넘 예뿌다,,,
내가 갖고있는 LP들 중에서 젤 예쁜듯
(지금도 계속 들으면서 포스팅 중 ㅎㅎ)

프리미엄보드는 걍 작품같아서 아예 벽에 전시했다!
아끼는 백예린 LP 옆에 흐흐
나도 이제 LP가 몇 개 되는구만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