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훕훕베이글 :: 집,회사에서 간식으로 잘 먹고있는 빵 ㅎㅎ

92쪽 2023. 5. 12. 16:48
반응형


훕훕 베이글

냉장고에 얼려두고 하나 씩 꺼내 먹기 좋은 빵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집에서 야금야금 잘 먹고 있는

'훕훕베이글' 소개할게요.

요렇게 귀엽게 묶여서 포장된 베이글~

저는 전부 치즈 맛 나는 걸루다가 주문했어요.

친한 언니가 한 번 맛 보여줬는데 넘 취향 저격을 당해버린,,,

냉동실에 넣어 두고 먹고 싶을 때 마다 하나 씩 꺼내 먹고 있어요.

포장지엔 귀요미 단발 머리 캐릭터

상온에서 60분 해동 후 조리!

오븐 / 에어프라이어 / 프라이팬 / 전자레인지 모두 OK

저는 전자레인지 방법이 제일 간편하고 시간도 적게 들어서 좋더라구요.

포장을 살짝 뜯어 큐커에 투척

덩그러니 귀여운 베이글,,,ㅎ

30초 돌리는게 정석이지만,

저는 20초 정도 더 돌려서 50초 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뭔가 치즈가 더 녹진하게? 돼서 개인적으루 더 맛남요.

요건 30초 돌린 베이글의 모습

전날에 내려 둔 콜드브루에 우유 좀 타서 곁들였어요.

그나저나 베이글 비주얼 군침돌쥬...ㅇㅠㅇ

이렇게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존맛탱이에요!

주말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먹을 용으로 회사에 가져가도 좋아요.

훕훕베이글은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