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지헤이블랭크 GEEHEY blank :: 대구 시내 교동에 있는 어른들을 위한 문구점

92쪽 2023. 12. 14. 13:30
반응형


GEEHEY blank 지헤이블랭크

대구 시내 교동 소품샵 문구점 추천


오랜만에 친구들과 대낮부터 찾아온 교동

원래는 이 건물에 있는 카페 '실재계' 에 찾아왔는데 영업 시작 조금 전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아래 층에 소품샵 같아 보이는 가게가 있길래 구경 갔어요.

실재계 포스팅에 쓰려고 찍어둔 건물 입구 사진인데 이렇게 먼저 쓰게 됐네요. ㅋㅋㅋ

계단 벽면에 함께 붙어있는 지헤이 블랭크와 실재계

입구부터 갬성적인 으른들의 문구점

HAPPY THINGS ARE INSIDE!

문을 열고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훨씬 넓은 공간

한눈에 보기에도 진열된 상품이 되게 많았어요.

쇼핑용 바구니도 이렇게 구비되어 있었구요,

소품샵은 바구니마저 예쁘네요...

어쩜 이렇게 잘 꾸며 두셨는지 대충 찍어도 예쁜 사진

요 가게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라는 귀여운 동물 집게핀들 ㅎㅎ

제 친구들도 맘에 들었는지 몇 개 고르더라구요. ㅋㅋㅋ

책상 서랍까지 이용해서 디스플레이 할 수 있구나?

제가 하면 백방 너저분할 텐데 사장님은 이렇게 보기 좋게 진열이 가능한 게 참 신기해요.

길~다란 거울과 길~다란 창문으로 개방감이 좋은 공간

한 명 아니라 두 명

(〜 ̄▽ ̄)〜 〜( ̄▽ ̄〜)

.

.

.

공간이 예뻐서 많이 담아 본 지헤이 사진들

~( ̄▽ ̄)~*



예뜨 암 유얼

[???]

그나저나 오른편 창 밖에 찍힌 낙원순두부 맛있겠네요. 쩝

결제하는 칭구 카드 귀엽

춘식이가 세상을 지배한다 ★

포장까지 정성들여 해주시던뎀...

예쁜 포장에 감동 받아 사진 찍는 칭긔들

포장이 예쁜 걸 보니 여긴 선물 사러 가도 참 좋을듯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