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아사히 생맥주 캔 편의점에서 겟!🔥

92쪽 2023. 5. 3. 20:45
반응형


아사히 슈퍼 드라이 생맥주 캔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즘 SNS에서 핫한 맥주죠?
아사히 생맥주캔!
저도 요게 참 궁금했는데~
운 좋게 퇴근 길 집 앞 편의점에서 발견했어요!

CU편의점에서 4캔에 12,000원 하더라구요. ㅎㅎ

22년 일본 맥주 시장을 강타한 캔 뚜껑이 전부 열리는 새로움이 담긴 아사히 생맥주.
기존의 캔맥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크리미한 거품과 마치 맥주잔으로 마시는 것 같은 목 넘김이 일품인 맥주

크으~

바로 스시 배달 시켜서 곁들여 봤어요!
저녁 식사가 아주 일식 제대로네요.

시원~해 보이는 캔맥 디자인
일본어가 가득가득 여행 온 기분이에여.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후 즐기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사실 퇴근하고 요거 사구 딴데 들렀다 온다고 실온에 꽤 오래 뒀었어요. 껄껄…
온도 변화에 따라 거품 양이 달라요. 라고,,,
상온 및 제품 온도 12도 이상일 때 개봉 시 넘침 주의. 라고,,, 이렇게 친절히 써놨는데 제대로 안 읽어 본 나;

요런 벌을 받았네여. ㅋㅎ
어찌할 새 없이 순식간에 좔좔 흘러 넘친 거품쓰 ㅎㅎㅎ
대에충 닦아주고 맛 봤어요.

크으~ 스시랑 역시 최강 조합!
남은 캔들은 튀김,떡볶이 등 다른 요리들이랑도 먹어 봐야겠어요.
집 앞 편의점은 오늘 입고된지 몇 시간 안됐다고 하던데 언제부터 전국 편의점에 풀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궁금했던 아사히 생맥주 캔 이렇게 먹어봐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