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앙구르 :: 대구 상인동 와인바,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 재방문 각 술집 추천

92쪽 2023. 10. 23. 15:37
반응형


앙구르

상인동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와인바


불금!

기분 좋은 금요일 퇴근 후

한 두달에 한 번씩은 보고있는 아는 언니랑 상인동 '앙구르'에 다녀왔어요.

저녁 먹으면서 간단히 술 한잔 곁들일만한 곳 없을까 찾아봤는데 앙구르가 딱 눈에 띄었어요.

요기가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상인동 유명한 맛집 '오성양꼬치' 근처에 위치한 앙구르

자그마한 규모가 오히려 아지트같은 포근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밖에서 보이는 가게 모습이 연말처럼 따뜻한 분위기로 너무 좋아 보이더라구요.

7:30 p.m. 예약 후 방문! 입장 고고 했습니당.



앙구르 메뉴판

음식 그림 너무 귀엽따...(❁´◡`❁)

화이트 와인 글라스로 각 1잔씩 시키고

크림소스미트볼, 바질관자파스타 주문했어요.

사실 하나 더 골랐는데 사장님께서 두 명이 먹기엔 많을 수도 있다고 만류해주셨어요. ㅎㅎ

일단 먹어보고 더 추가하기로~!

앙구르의 유일한 테이블자리인데 너무 예쁘죠?

아쉽게도 4인 그룹 손님이 있어서 저희는 저 자리에 못앉았어요.

근데 바 자리도 충분히 분위기 있고 좋았다는 점!!

이 구도로 찍은 사진이 너무 예뻐서 두 장 투척 ㅎㅎ

한 쪽엔 다양한 보틀 와인이 있었어요.

저는 와알못이라 그냥 글라스로 먹었지만,

담엔 저보다 술잘알인 남자친구랑 와서 보틀로도 먹어보고싶네요!

음식 주문 후엔 마시멜로를 주시는데

이렇게 촛불에 살살 구워 먹으면 재미도 있고 느낌 쏘 굿

바 테이블 여기저기 놓여있는 꽃들도 너무 예뻤어요.

사장님 요리하시는 뒷 모습 직관 가능한 바 자리 ㅎㅅㅎ

사진 잘 나온 것 같아서 계산할때 보여드렸는뎅 ㅋㅋㅋ (주접)

혹시나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좋겠네용. >_<

새빨간 타일 벽 키친이 너무 예뻐요.

요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이 뚝딱 만들어지다닝~

와인 먼저 받을지 음식과 같이 받을지 물어보시길래

저희는 음식이랑 같이 받았어용.

화이트와인 설명도 해주셨는데

샤도네이... 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아닐수도... (와알못)

술 느낌은 충분히 가져가면서 적당히 달달한 맛이 좋았어요.

뭔가 이런저런 양식 요리에 다 잘 어울릴 만능 와인이 아닐까 싶네요.

풍부한 맛이랄까? 소스가 인상적이게 맛있었던 크림소스미트볼!

언니랑 한 입 먹자마자 서로 쳐다보면서 맛있따! 만족했어요.

너 또 먹으러 올테다. 기둘

곧이어 바질관자파스타도 나왔는데요

이거 먹으니 드는 생각

두 개 시켰는데 다 맛있는걸 보니 요기 음식들 웬만해선 다 맛있겠다...

크기도 실하고 쫄깃 탱글 맛있는 관자... 바질맛 가득 너모 맛있는 파스타!

거의 두 시간? 수다 떨면서 식사하면서 와인 추가 주문하고~

앙구르에서 아주 즐거운 시간 잘 보내다 왔어요.

10월인데 벌써부터 연말 분위기 느끼게 해준 고마운 분위기 맛집 앙구르

BGM도 넘나 제 스탈이었꾸... 무조건 재방문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