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영남소주방 :: 대구 상인동 술집, 달마다 바뀌는 코스식 안주 오마카세

92쪽 2023. 10. 5. 13:58
반응형


영남소주방

상인동 술집골목 분위기 좋은 안주 오마카세 술집


 상인동에 안주 오마카세 술집이 있다 하여 예약 후 다녀왔어요.

본가가 상인동이라 명절엔 이 동네에 머무르는데

영남소주방은 추석연휴에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럭키!

영업 시작 시간인 오후 6시 첫 타임 예약을 했어요.

가게에 들어가기 전 찍어 본 외관

아주 레트로한 느낌 뿜뿜이져?

소주를 즐기지 않는 제가... 대놓고 '소주방'인 곳을 다 와보네요.

이거시 바로 으른...

테이블이랑 바 자리 중에 맘에 드는 곳 골라 앉으면 되더라구요.

저희는 2인 셋팅 되어있는 테이블 자리로 앉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이는 키친

직원 총 세 분께서 근무 중이셨어요.

저희가 이 날의 첫 손님인듯

이렇게 테이블 세 개 정도 있었고

안쪽 분리된 공간에는 단체석 테이블이 있었어요.

있다보니 금방 가게가 꽉 차서 인기 많은 집이구나 실감했네유.

제 뒤편으로는 이렇게 술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처음 보는 다양한 술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요런 가게는 술에 대한 상당한 애정 없이는 차릴 수 없을듯!

또 벽지도 그렇고 가게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레트로 느낌 그득그득~

일행이 잠깐 자리를 비웠을 때 찍어본 테이블

통조림캔이 젓가락통으로 쓰이는 재활용 좋네영.

내 수저받침 갱장히 기엽쟈냐...

요염해 죽겠는 개구리찡 집에 댈꼬 오고싶었어여...



영남소주방 메뉴판 보세오.

이달의 안주차림 메뉴는

한우육회 / 마늘닭모래집 / 전어회 / 갈치강정

나머지는 다 술 메뉴판!


저희는 일단 맥주 한 병이랑 동해 시켰어요.

동해... 강릉 놀러 가고싶으당. ㅠ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한우육회

겉부분만 토치로 살짝 익힌 느낌이었어요.

그나저나 너 쫌 기엽다?

뽀인트가 싸롸있는 한우육회...

요걸로 술 어느정도 마셔주다가

다음 차례는 마늘닭모래집

사진 찍기 전에 건드렸다고

요로케 빠른 원상복구 시켜놓는 그

나 요런거 신경 안써서 괜찮은딬ㅋㅋㅋㅋ

자연스러운 사진 추구합니다...

다음은 전어회

김에 싸서 먹을 수 있게 나와용.

개인적으루 초장이 너무 범벅이라 본연의 맛이 덜 느껴지는게 좀 아쉽긴 했습니당.

마지막으로 나온 갈치강정

달달 짭쪼롬한 맛이었어요!

마무리로 하이볼이랑 배반의 장미 ㅎ

배반하면 죽인다며 살벌한 말 하기...~

요기는 매달 메뉴가 바뀐다고 하니 다음에도 라인업 보고 방문해 보고 싶은 가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