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해목 해운대점 :: 부산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

92쪽 2023. 9. 12. 18:41
반응형


해목

부산 해운대 유명 장어덮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여름휴가를 맞아 친구와 떠난 부산 여행 중

장어덮밥이 유명한 맛집 '해목' 을 다녀왔어요.

휴대폰으로 웨이팅 걸어놓고 방문한 해목!

생각보다 제 순서가 빨리 와서 회전율이 엄청 좋은가보다~ 했는데

도착해서 보니 가게가 정말 컸어요. ㅋㅋㅋ

넓어 보이는 가게 안에 식사 중인 손님들이 바글바글~

바로 앞 마당에도 웨이팅 중인 분들이 많았어요.

역시 소문난 유명한 맛집다운 풍경...

입장 순서 거의 다 돼서 온 거라 바로 입장~

안쪽에 있는 'ㅁ'자? 테이블에 안내받았어요.

안내받은 자리가 여러명과 쓰는 바테이블 형식이긴 했지만

일행이 아닌 분들과는 적당히 분리 해주시더라구요.

해목의 메뉴판입니다.


전 메뉴 포장 가능!

히츠마부시

카이센동

그 외에도 맛있어보이는 메뉴들 ~_~

주류 등 각종 마실거리

히츠마부시 맛있게 먹는 4가지 방법~

켈리 병맥 하나 시켰어융.

왠지 맥주를 곁들여야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여.

영롱한 비주얼의 히츠마부시

식감이 쫄깃하고 은은한 불향이 너무 좋았어요.

또 먹고싶은 장어덮밥 ㅎㅎ

얘도 비주얼 난리났음요. ㄷㄷ

정말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덮밥

구성이며,,, 색감이며,,, 미쳤따리~

요로케 시켜서 친구랑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으니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딱 좋았어여!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회전율도 생각보다 넘 좋고,,,

웨이팅이 많다 싶어도 도전할만한 집인 것 같아요. ㅎㅁㅎ

그리고 한 번 맛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