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문웨일플레이트 :: 대구 시내 종로 양식 맛집, 양 많고 맛있어서 재방문!

92쪽 2023. 10. 26. 18:18
반응형


문웨일플레이트

대구 시내 종로 양식 맛집 추천


대구 시내에서 점심 먹은 횟수는 셀 수 없지만

주로 동성로,교동,삼덕이었지 종로는 딱히 안찾았던 것 같아요.

만경관 영화 예매를 해두고 근처에서 점심 먹을 곳 없을까 찾다가

'문웨일플레이트' 라는 식당을 가보게 되었어요.

만경관 건물 뒤편 골목에 위치해있고 아주 가까워용.

걸어서 2분?

근처에 국밥집이나 아님 길건너서 술집은 많은데 양식집은 그닥 없는 것 같아요.

몬가 갬성 있는 외관

밖에서 봤을 땐 입구가 작아서 좀 협소한 가게인가보다 했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단 자리도 많고 꽤나 넓었어요.

테이블이랑 의자가 깔끔하고 예쁨

천장은 고유의 형태를 그대로 살렸나봐요.

벽에 걸린 웨일 그림

사장님이 고래를 참 좋아하시나봐요!



문웨일플레이트 메뉴

양식집답게 스테이크,다양한 파스타,리조또,샐러드 등

메뉴 구색이 좋네용.

첫 방문은 엄마랑 왔었는데 적당히 끌리는 메뉴로 시켰어요. ㅎㅎ

저녁에 방문하게 된다면 하이볼이나 글라스와인두 곁들여보고싶네영.

음료 먼저 받아 마시공

(사이즈 대박 큼)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와 로제 쉬림프 리소토로 추정되는...

메뉴가 나왔어용!

보기에도 완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ㅎ_ㅎ

이 당시에 오일파스타 진짜 며칠 째 땡겼었는뎅

드디어 먹게 돼서 기분 좋았어여. ㅠㅠ

그릇도 이쁘공!

파스타 양도 엄청 많음!

치즈 듬뿍 리소토

오일파스타랑 요거랑 조합이 진짜 좋았어요.

느끼함 없공!

요리 해주시는 분 (사장님 이신가유?)이 손이 크신듯 음식 양 진짜 넉넉했어요.

맛있는데 진심 배불러서 먹다 지쳐 찍은 사진

리소토 그릇 깊숙한데 주신거 보세여.

요즘 양식집 중에 반성해야 할 곳 은근 보이는데 (양은 코딱지인데 갬성값 엄청 매김...)

요기 완전 합격이요!

저번에 맛있게 잘 먹었어서 또 영화보러 만경관 갈 일 있을 때 방문했어요.

앞으로 종로쪽 양식집 찾을 땐 종종 여기 갈 것 같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