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신선도횟집 :: 포항 여행, 물회 먹으러 간 바다 앞 맛집

92쪽 2023. 9. 20. 14:57
반응형


신선도횟집

경북 포항 북구 물회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번 달에 친구들과 포항 1박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숙소 퇴실 후 점심 먹으러 가본  '신선도횟집' 소개할게요.

가게 바로 앞 마당에 주차하고 입장했어요~

오, 여기가 갯마을차차차 촬영지래요!

갯마을차차차 드라마를 참 재밌게 본 사람으로서 신기했어요. ㄷㄷ

노리고 온 건 아니었는뎅 얻어 걸렸네요! ~_~

가게 앞에 주차된 차들의 모습! 주차 공간이 보시다시피 꽤 넓었어요.

깨알 바다 경치도 잘 보이던 창가 자리~

이 날은 구름이 많았는데 날씨가 화창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요건 신선도횟집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식사류 물회 3개 주문~

횟집답게 회랑 다양한 해산물들을 취급하고 있네요.

서빙 전 옆테이블에 올라가있는 우리의 물회,,,

저기 보이는 주황빛 물회육수가 넘나 새콤달콤 맛있을 것 같이 생긴즁!

우와 다양한 반찬과 물회 한상 차림!

반찬에 튀김류도 있고 꽤 다양한 구성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물회엔 공기밥이랑 소면까지 있으니 한 끼 완전 든든해요.

넘나 시원하고 맛있던 물회,,,

육수를 그릇 가득 채우진 않고 요정도로 먹는 게 적당한가봐요~

오랜만에 먹은 물회 참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ㅎ_ㅎ

물회에 올라간 회는 요렇게 생겼습니둥.

보글보글보글~~~

기본으로 나오는 매운탕까지 완벽 그 잡채★

시원한 물회 먹다가 뜨끈한 매운탕 한 입씩 곁들이면 최고~ ㅇㅅㅇb

다 먹고 나와서는 잠깐 산책삼아 왼쪽 방향으로 걸어봤어요.

몇 분 안걸으니 윤치과가 보이고...!

드라마때랑 간판은 그대론데 안에는 레스토랑으로 바꿨나봐요.

창가 자리에 앉아있는 손님들이 보였어요. 오호라~

저 안에 윤혜진선생이 진료 보고있을 것만 같은,,,(아련)

윤치과 바로 앞엔 이렇게 갯마을차차차라고 적힌 포토존도 있었어유.

밥도 먹고 바다도 보고 촬영지 구경도 슬쩍할 겸 오기 좋은 곳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