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히츠 :: 대구 수성구 장어덮밥 맛집

92쪽 2023. 8. 25. 16:43
반응형


오히츠

대구 수성구 장어덮밥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7월 여름휴가 때 먹으러 갔던 장어덮밥 맛집 '오히츠' 소개할게요.

무더운 여름,,, 장어 먹고 힘 좀 내려고 (걍 먹고싶어서) 수성구까지 찾아갔어요!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에 내려서 찾아간 오히츠

극성수기 여름휴가 시즌이긴 했지만 평일인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거리가 조용했어요.

내부엔 식사 중이신 테이블 2팀 정도 있었구요,

제일 안쪽 자리인듯한 곳에 안내 받아 착석했어요.

물은 냉수와 온메밀차 두 가지를 주시더라구요.

그나저나 물잔이 귀엽게 생겨서 맘에 들었어유.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셔서 탄산음료나 소주 겟 하세오~

그나저나 밑에 적힌 2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왜 이제야 눈에 띄는 것...? 아쉽ㅠ

전메뉴 포장 가능하대요!

장어덮밥 포장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요기가 집 근처였으면 한 번쯤 배달로도 시켜먹었을 것 같아요.

오히츠 메뉴판 입니덩!

후식으로 디저트,커피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밥만 묵고 나갔어요.

수성호텔 가기 전에 점심 먹으러 들른건데

체크인 시간이 좀 남아서 시간 떼우러 카페를 가야했던...ㅠ

민물장어양식수협 51번 중매인

요런 글을 보니까 더 맛이 궁금하고 기대됐어요.

저는 고추장맛 장어덮밥으로 픽!

국내산 민물장어 ~_~

마실거리로 사케,맥주,하이볼,소주,음료수 있어융.

짠!

군침 흘리며 기다리다 보니 등장한 나의 장어덮밥★

예약을 안하고 와서 나보다 늦게 오신 분들이 먼저 드시는게 좀 배아팠던...

다음엔 무조건 예약 방문이닷 ㅠ_ㅠ

그나저나 장어덮밥 비주얼 죽이져...

상차림새가 참 예쁘기도 하고 굿!

고추장맛 넘나 맛도리,,

잘 선택한 것 같았어요. ㅎㅎ

숯향 완전 조음~

다른 맛도 한 입 얻어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고추장맛이 더 맛있었어유.

원래 손님들이 앉아있던 창가가 비어서 찍어봤어유.

가게 내부는 대충 요래요.

언제 먹어도 맛있을 장어덮밥,,,

당장 또 먹고싶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