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맷돌순두부 :: 경주 여행, 든든한 한식 맛집

92쪽 2023. 8. 18. 16:55
반응형


맷돌순두부

경주 보문단지 근처 한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날 좋았던 6월 어느 주말~

친구들과 나들이 삼아 당일로 경주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경주에 도착 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갔던 '맷돌순두부'

이미 유명한 맛집인지 가게도 크고 주차장도 넓었어요.

오는 동안 웨이팅이 있을까봐 걱정했었는데...

점심 시간 치고는 늦은 때에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적었던 웨이팅!

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ㅎㅎ 럭키

가게 앞에서 웨이팅 하며 앉아있는데

이렇게 커다란 비지 통이 있더라구요.

식사 끝나고 챙겨 가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비지찌개 맛있는뎅...!

자리 안내 받아 착석하고 메뉴판부터 봤어요.

해물순두부찌개랑 맷돌순두부가 메인인듯 하고

바베큐샐러드, 해물파전, 반모두부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해물순두부 3개랑 해물파전 1개 주문했어요.

100% 국내산 콩만 사용하는 맷돌순두부 ㅎㅎ 기대기대

기본 상차림은 요렇게 나왔는데요

반찬 구성도 괜찮고 꽁치도 나와서 좋았어여.ㅎㅎ

그리고 얼마 안기다려 나온 순두부찌개!

늦은 점심이여서 너무 배고팠는뎅 얼렁 찍고 맛봤어요.

계란 탁!

몽글몽글 순두부 짱맛!

역시 한국인은 한식이 최고,,,

요렇게 먹고 여행 시작해주면 아주 든든함.

그리고 맛없을 수 없는 파전까지 등장~

야무지게 잘라서 먹어치웠어여.

늦은 점심인데도 식사 중인 분들 많았는데

그래두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회전율 좋은 편이더라구요.

경주에서 한식 맛집 찾으신다면 순두부찌개 드셔보세여.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