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거북이동네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가성비 고기집 만족쓰

92쪽 2023. 6. 30. 21:13
반응형

거북이동네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번주 수요일에 동네 신상 고기집 '거북이동네'에 다녀왔어요.
며칠 전 중앙공원 근처를 지나다가 못보던 식당이 보여서 궁금했거든요!

중앙공원 반대편엔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데 차가 정말 많았구요,

'입구'라고 표시된 뒷문?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가게로 통하는 문이 있고 화장실도 여기 있었어요.

14일 동안 고기를 숙성하는 이유와 장점이 아주 자세히 설명된,,,!!
고기랑 거북이의 연관성이 뭐지 싶었는데 느린만큼 맛있단 뜻인가 보네요.

가게에 L자로 창이 나있어서 창가 자리가 은근 많았어요.
내부는 다 새삥 느낌! 깔끔하고 은은한 조명

자리마다 달려있는 패드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저기요 저기요 직원 부를 필요 없어서 상호간에 편한 것 같아요. 흐흐

저는 둘이서 방문했는데 커플세트가 구성이 좋길래 픽!
삼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을 다 맛볼 수 있고
모듬구이야채까지 훌륭한 구성 ~_~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술,,,
나도 이제 알쓰 어느정두 탈출!!
카스 내꼬 ㅇㅂㅇ
소주랑 맥주 각 4,500원

모듬구이야채랑 기본 상차림

파재래기도 듬뿍 주셨구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더 퍼다 먹으면 돼요.
쌈야채들도 여기 있으니 갖다 드시긔~
저는 저 씻은 묵은지?에 고기 싸먹는게 젤루 맛나더라구요!

고기 등장
아주 야무져유…

목살부터 구워줬어요.
근데 고기 때깔 보세여 굿

삼겹살 등 고기들 순서대로 굽굽
버섯 양파 단호박 떡도 야무지게 굽굽

이렇게나 먹어놓고 또 양념돼갈 2개 추가 주문

같이 먹어 줄 비빔막국수 준비완료…
깻잎까지 찢어 넣어주긔!!

돼갈을 바라보는 막국수 짤

와 배 터지게 먹고도 5마넌 중반대 ㄷㄷ
가성비 맛점 인정이요.

먹고 있으니 가게가 꽉 찼는데
다 먹고 일어서니 웨이팅까지 생겨 있었어요.
저두 다음에 또 갈 맛집인듯…!
동네에 괜찮은 고기집이 생겨부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