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골목다이닝 :: 상인동 양식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92쪽 2023. 6. 7. 11:19
반응형


골목다이닝

대구 달서구 상인동 수차례 방문한 양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랜만에 상인동 골목다이닝에 다녀왔어요!

요긴 몇 년 전부터 있던 상인동 양식 맛집이라

20대 중반에 동네 친구랑 엄청 많이 방문했었어요.

저에겐 추억이 있는 맛집 골목다이닝 ~_~!

제 기억엔 좀 더 핑크핑크? 했던 것 같은데 (아닌가...)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뭔가 달라진 모습의 골목다이닝!

밖에서부터 인테리어가 참 갬성적이고 예뻤어요.

오후 2시를 넘긴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조용했던 가게 ㅎㅎ

웬만한 식당들은 창가 자리가 비어있으면 무조건 거기 앉는데

요상하게도 골목다이닝은 늘 안쪽 자리를 찾게돼요.

이렇게 뭔가 더 안락한 느낌

저쪽 자리에 한 팀이 있었는데 식사 다 하고 일어나셨길래 찰칵

물이랑 티슈 등이 있는 셀프바는 두 군데 있었어요.

자리에서 가까운 쪽을 이용하면 되게끔 센스있네요.

골목다이닝의 메뉴판!

파스타 / 라이스&리조또 / 포크 플레이트 / 피자 / 샐러드 / 사이드 / 드링크

음식 종류가 참 다양해요.

저는 요기 오면 늘 사이드도 시켰어요. 캬캬

조금 있으니 나온 음식들

비주얼 이쁘져!! 오랜만의 골목다이닝 음식 영접에 두근두근,,,

그릇도 플레이팅도 예쁜 음식들

맛도 추억의 맛 ㅎㅎ

잘 먹고 잘 쉬다 왔습니당.

요즘 상인동 갈 일이 자주 있어서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