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안동뒷고기클래시 ::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 맛집, 깔끔한 고기집 추천!

92쪽 2023. 6. 13. 17:56
반응형

안동뒷고기클래시

동대구역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랜만에 동대구역 근처에서 지인을 만나 놀았는데요,
점심 때 만나 저녁까지 함께 먹게 되어서 뭘 먹을까~ 계획 없이 걷다가
저희 눈에 띈 깔끔한 고기집!

'안동뒷고기클래시'
고기는 옳다! 다른 메뉴는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가게가 참 넓고 쾌적함.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진 않은듯한 깔끔한 모습
은은한 조명을 써서 고기집이지만 분위기도 있었어요.
저 안쪽엔 단체석 같아 보이는데 회식도 가능하겠네요. 껄껄


메뉴판 사진도 찍어봤어요.

안동뒷고기에서는!
이라고 적힌 부분을 읽어보니 고기 맛이 더 기대되던,,,ㅎㅎ
최고급 국산 참숯에 구워 먹는 국산 생 목덜미살! >_<
한잔 메뉴로 하이볼이랑 와인도 팔구요

테스팅을 통해 선정한 뒷고기와 어울리는 와인도 있어요.

저희는 목덜미살 마늘양념이랑 섞어서 3인분 주문했어요.
주류도 소주,맥주,청하,복분자,막걸리 등 꽤나 다양했고
식사류까지 있을만한 메뉴는 다 있는 구성 ㅎ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던 반찬들~
특히 양배추 드레싱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후훗

고기 등장★
마늘양념 비주얼 엄청나구요,,,
고기 보니 군침 좔좔 얼렁 구워줘요!

일단 양념 없는 것 부터 먹는게 인지상정

굽굽~

꼬들꼬들 식감 죽여줘여,,,
진짜 이 맛에 뒷고기 사랑하는듯 ㅇㅂㅇ

양념은 조매 더 신경써서 구워야해여.
자칫하면 탈 수 있음!!
언니가 잘 구워줘서 덕분에 맛있게 잘 먹은 ㅎ_ㅎ

으아아아아아,,,

요 사진 보니까 진짜 너무 배고픈데여?
또 먹고싶당. 안동뒷고기 ㅠ

시나몬하이볼도 한잔 시켰어요.
하이볼 두 개 중에 요게 더 달달하다고 하셔서!!

마무리로 된찌에 밥은 완전 옳쥬,,,
이렇게 먹으니까 딱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다음번엔 삼겹살이랑 항정살도 먹어보고싶네요!
동대구역 신세계 근처 저녁 식사 맛집으로 추천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