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심지 ::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 일식 돈카츠 맛집에서 점심 냠

92쪽 2023. 7. 15. 09:52
반응형

심지

동대구역 맛있는 일식 돈카츠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얼마 전, 동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살 것도 있고
겸사겸사 지인을 만나 점심부터 함께 했어요.
신세계백화점 안에도 맛집이 많지만 이번엔 바깥에서 식당을 찾아봤어요.

저희가 간 식당은 작지만 인기 많던 맛집 '심지'
먼저 도착한 지인이 웨이팅 중이었는데
가게 바깥에 앉아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계셨어요!
아담하고 귀여워 보이는 식당 외관 ~_~

카츠 & 커리
화요일~일요일 11:30~21:00 영업 한다고 적혀있네요.

짧뚱 귀여운 입간판

가게 바깥에 메뉴판이 있고 바로 옆엔 웨이팅 리스트가 쫘악~
점심 피크 시간이라 대기 인원이 꽤 있었어요.
60시간 이상 다시마 숙성! 돈카츠가 참 기대 되더라구요.

얼마간의 웨이팅 끝에 착석!
자리는 대부분 바 테이블로 되어있었어요.
백색의 너낌 있던 테이블

일단 돈카츠 먼저 나왔어요.
밥이랑 국도 따로 나오네요.
밥이 동글동글 귀엽게도 나온즁

돈카츠는 양배추샐러드랑 소스들까지 알차유.
요게 안심과 등심이 모두 나오는 모듬카츠였지 싶어요.
말돈소금이랑 먹으면 고기 본연의 맛과 짭짜리함의 조합이 참 맛있는뎅
자리에 있던 트러플 오일까지 함께 해주면 풍미까지 굿!

스프카레까지 다 나왔어요.
비주얼 조합 좋구먼유.

보기에도 예쁜 다양한 채소 토핑들!

 밥과 국은 필요하면 더 주신다고 되어있어요.
근데 저는 충분히 배 불렀음! ㅎ
그나저나 돈카츠가 기대 이상으로 부드러운 식감에 넘 맛있었어요.
앞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돈카츠 생각나면 심지에 가도 되겠다 싶네요.
이번엔 못 먹었지만 다음엔 한정수량 판매하는 특등심 카츠도 먹어 보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