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백소정 대구테크노폴리스점 :: 현풍 마제소바&돈카츠 일식 맛집

92쪽 2023. 7. 11. 18:31
반응형


백소정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든든한 일식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동네에 '백소정' 이라는 일식 맛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친한 언니의 요즘 최애 맛집이라고 칭찬이 자자해서 궁금했는데

친구들이 동네에 놀러와서 맛집 리스트 몇 개 보여줬더니 요길 딱 고르더라구요?

한라하우젠트 건물 1층 코너에 생긴 '백소정'

길 건너편에서도 아주 삐까뻔쩍 잘 보이길래 찍어봤어요.

요기 보통 웨이팅 있던데 제가 방문한 금요일 6시 넘어서?는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요즘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있는 가게들이 참 많아졌네요.

사진 보면서 찬찬히 메뉴 고르고 결제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하니 편리해여.

돈카츠 / 소바 / 카레 / 우동

메뉴 매우 다양쓰~

돈카츠와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저희 세 명이서 요렇게 골라봤어요.

돈카츠로 아주 끝장을 볼 메뉴 ㅋㅋ

수저가 금색이에요.

너낌있군 ㅇㅅㅇ

단무지랑 깍두기는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었어요.

깍두기 시원허이 맛나더라구요.

마제소바+돈카츠 14,900원

마제소바 비주얼 굿,,, 돈카츠 양도 완전 넉넉하고

혼자 이렇게 먹으면 엄청 든든한 한 끼네여!

언니는 마제소바가 최애랬는데 먹어보니 저두요,,, ㅎ

요거 다 먹고도 소스랑 건더기 꽤 남아서 밥까지 비벼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마제소바는 대구 시내에서 한 번 먹어봤는데

이제 동네에서도 맛난 마제소바 먹을 수 있게 됐네요. 후후~

군치임

머쉬룸포크카레+돈카츠 14,500원

밥이 좀 따로 노는 느낌이긴 했는데 카레 자체는 맛있었어요!

카레 소스 찍어 먹는 돈카츠 구우웃

치즈카츠(4pcs) 12,900원

돈카츠 세트 메뉴를 두 개 시켜서 음식이 아주 넉넉하므로

하나는 단품으로 시켜봤어요.

요거 한 입 베어 물면 치즈가 줄줄줄~ 맛없을 수 없져...

모듬 샷

다 묵고 나오니 바깥엔 웨이팅이... 호오

아주 배 부르게 잘 묵고

디저트 배는 또 있으니까,,,

유가제빵소로 마무으리~

메론케이크 맛있... ㅎ

백소정 또 갈거에여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