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아수라 :: 부산 기장 비주얼 좋은 고기말이 맛집!

92쪽 2023. 6. 2. 14:05
반응형


아수라

부산 기장 비주얼 좋고 맛 좋은 고기말이&육전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부산 기장 호텔에 놀러갔다가 체크아웃하고 점심 먹으러 찾아간 맛집

'아수라' 소개할게요!

사진으로 비주얼을 먼저 접하고 기대하며 방문했던 맛집이에요~

메인메뉴는 육전, 고기말이 !

셋이서 방문했는데 타이밍이 좋았는지 다행히 웨이팅은 안했어요. ㅎㅎ

깔끔한 기본 반찬들

주문한 고기말이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요.

완전 편하고 좋았음요! >ㅁ<

저희는 육전도 주문해서 고기말이는 저렇게 두 접시 먹었어요.

완전 예쁘게 잘 구워주심. ㅎㅎ

넘나 사진 찍고싶은 비주얼의 음식,,,

백김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셨구여

지글지글 잘 구워진 버섯 넘나 좋은 것

큼지막한 육전도 나왔는데요

완전 별미중에 별미!

음식으로 상이 꽉꽉 찼어요.

넘 마싯었따,,,

요런 자주 못먹는 음식들을 먹어주니 정말 여행 온 기분 제대로 나더라구요.

소스에도 찍어먹고 백김치랑도 먹고 깻잎이랑도 먹고...

이래저래 맛있게 잘 먹어치운 고기말이 ㅎ

된장찌개도 이렇게 함께 팔팔 끓여주니

비주얼 극강 ㅇㅅㅇb

너어무 맛있고 배부른 든든한 한끼였어요.

이 집을 찾은 나 대견하닷,,,

친구들도 완전 만족스럽게 식사해서 뿌듯 ~_~

다 먹구 이케아 구경까지 딱 좋았어요. ㅎㅎ

기장 여행 가신다면 아수라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