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아난티코브 라메르 :: 부산 기장 호텔 디너 코스

92쪽 2023. 5. 27. 21:03
반응형

라메르

기장 아난티코브 분위기 좋고 맛있는 디너 코스요리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부산 기장 아난티에 호캉스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았습니당. 헤헤헤~
이왕 이렇게 놀러온 거 고오급진 저녁 먹자 해서
라메르 디너 코스를 예약했어요.
입구부터 멋진 라메르

창가자리에 안내 해주셨어요.
바깥 수영장 이용시간이 끝나서 잔잔한 뷰가 좋았습니당.

바다랑 수영장 뷰가 너어무 좋던 창가자리!

디너 코스 메뉴


특선 에피타이저
파스타
따뜻한 요리
생선 요리
한우 채끝, 구운 야채
소르베
디저트
미냐르디즈 / 커피 또는 차

못 먹는 식재료 같은게 있으면 말 해달라 하셔서
굴 말씀 드렸더니 메뉴에 없어서 괜찮다 하셨어요.

에피타이저로 회가 나왔는데 완전 싱싱하고 맛있었음요.
입맛 제대로 돋궈 주더라구요.

이 파스타,,,
이 날 먹은 코스 요리 중 최애!

넘 맛있었어요. ㅠㅠ
나중에 다 먹고나서 친구들이랑 뭐가 제일 맛있었냐 얘기 나눴는데 셋 다 요걸 베스트로 뽑았어요.
되게 색다른 맛이었는데… 묘하게 매력적이던!
위에 뿌려진 것 덕분에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요건 진짜 또 먹고싶당…

따뜻한 요리
관자랑 애호박이었지 싶은데
따뜻하고,,, 무난무난

생선요리
부드럽고 채소들과 함께 곁들이니 구웃

메인!
한우 채끝
칼질 해줘야죠~

냠냠,,, 대접 받는 기분 좋으당.

먹고 있는데 손님도 적고~
주변이 조용해서 저희끼리 편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새콤달콤 소르베 >_<
시원한 그릇에 담겨와요.

마지막!
저는 커피 말고 차를 골랐어요.
찻주전자와 잔까지 정갈한 구성!

요 디저트 참 별미

파인애플!

어느새 바깥은 어두워졌고
우리의 식사도 마무리,,,

조명 켜진 수영장 뷰가 참 분위기 있어요.

조금 찍어 본 라메르 내부

기분 좋은 식사 하고 갑니다.
헤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