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사과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리뷰

92쪽 2023. 4. 25. 18:55
반응형

사과떡볶이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문하고 두세 달 정도 걸려 받은 사과떡볶이!

핫하디 핫한 떡볶이라 너무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배송이 오래 걸려서 기억에서 잊혀지니 발송 문자가 오더라구요. ㅋㅋ

홀로팩이 있길래 바로 담았었어요.

저는 혼자 먹을거라서 양 많으면 감당이 어렵더라구요.

떡볶이 먹을때 단품으로 안먹고 다른 것도 곁들이잖아요?

튀김이나 김밥이나... 같이 먹기에 홀로팩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좋은 재료로 만든다는 말이 참 믿음직스럽네여!

저는 사과떡볶이 5팩 정도 구입했는데

그 중 홀로팩 달콤 먼저 먹어봤어요.

정말 간단해서 좋은 조리법 ㅎㅎ

육수 끓으면 다 때려 넣고 6분30초 ^ㅁ^

떡볶이에 들어간 재료 표시해둔 그림들 귀엽

진짜 별 거 없어여.

육수 넣고 끓으면

떡 어묵 소스 군단 투하!

푸슝~

88888888~~~~~~~~

떡이 오동통 맛나 보여여~

냉동실에 있던 닭고기튀김...과 단무지를 곁들였는데요,

새빨간 비주얼이 참 군침돌았어여.

사과떡볶이 달콤!

제 평가는여,,,

밍밍해여 ㅠ...

간이 매우 심심한 느낌;;

보기엔 진짜 간 딱 좋고 맛있어 보이는데,,,ㅠ

흐음 그치만 떡이랑 오뎅 식감은 완전 쫄깃 좋아요.

소스와 별개로 요 어묵은 짱맛,,,

이거 여러 개 먹고싶었어여.

달콤만 먹어보고 후기 쓰기엔 이르단 생각이 들어서

매콤까지 먹어 본 후에 쓰는 후기,,,

조리 방법은 다름 없구여

역시나 맛있어 보이는 색감 비주얼!

이번엔 부디...... 맛이 제대로 나와주길 바라며 88888888~

편의점에서 사 온 김밥과 코코아우유 곁들곁들

매콤맛 평가는여

ㄷㄱㄷㄱ

.

.

.

얘는 GOOD!

그래 떡볶이가 이래야지 ㅠ

달콤은 너무 밍밍했습니다. 흐윽

주변인 사이에선 꽤나 맵찔이인 저

매콤이란 단어에 쫄아서 달콤을 더 많이 샀었는데,,,

싹 다 매콤으로 샀어야 했네여.

혹시나 싶어 다른 친구에게도 달콤 한 팩 먹어보라고 줬는데요,

같은 의견이었습니다. ㅎㅎ,,

웨이팅 엄청난 사과떡볶이!

또 사먹는다면 그 땐 매콤으로 올인,,,

저는 이렇지만 달콤이 더 취향인 분도 있으시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