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코잔타 :: 대구 시내 교동 생활소품,악세사리 편집샵 추천

92쪽 2023. 3. 16. 12:22
반응형


코잔타 (COJANTA)

대구 시내 동성로/교동 악세사리 소품 편집샵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대구 시내에 유명 편집샵인 '코잔타' 에 다녀왔어요.

친구랑 교동에서 점심 먹고 마침 근처라 동선이 딱이었어요~

대구 여행 브이로그 같은 걸 보면 자주 등장하는 핫플,,, 코잔타

예전에 친구들과 가봤던 카페 BIB 바로 옆 건물이었네유.

제가 방문했던 때 시즌 오프 세일 기간 중이었네여.

건물 3층에 위치한 코잔타

같은 건물에 있는 다른 가게들도 왠지 갬성갬성해 보이는

옛 건물스러운 계단 총총,,

코잔타는 제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 옆에 폰케이스, 컵 등 다양한 상품들이 보였는뎅 디자인이 참 유니크!

몬가 상품군의 구분 없이 진열되어 있는게 특이했어요.

고정관념 타파 ㅇㅂㅇ

흰 티셔츠 코잔타 글씨체가 예뻐서 깔끔해보임.

여기저기 예쁜 상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더라구요.

창 밖으로 보이는 건물 갬성있따.

노을 지는 하늘 포스터 예쁨.

디스플레이 기가 맥히네요.

바다같은 느낌을 표현 한건가봐요.

단순한 판매가 아니라 전시? 보는 느낌이 들기도.

다양한 컵들

검정색 중에서 맨 오른 쪽에 있는 컵

진짜 특이하게 생겼따.

물건이 많지만 공간도 넓고 창도 많아서

답답함 없이 꽤나 쾌적했던 코잔타

소품샵 (생활소품,악세사리 등)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 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유니크한 디자인 상품이 정말 많았어요.

햇살이 들어와 정말 예쁘게 반짝반짝 빛나던 오브제

정확히 무슨 물건인지 모르겠는데 눈뽕 작렬임.

무채색의 깔끔하고 예쁜 달력도 판매 중이었어요.

가게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차분한데 인기 많은 곳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

왜 유명한지 알 것 같던 다양하고 예쁜 상품들!

대구 시내 교동 쪽 놀러 가신다면 편집샵 코잔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