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에그머니나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계란 무인 판매점!

92쪽 2023. 3. 15. 16:21
반응형


에그머니나 (Egg머니나)

24시 무인 계란판매점에서 신선란 쇼핑 ㅎㅎ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헬스 끝나고 슈퍼 가려고 걷다가 신기한 가게를 발견했어요.

24시 계란판매점 '에그머니나'

가게 이름도 넘 센스있고 귀여운데 무인판매점이라니 궁금궁금

원래 계란을 사려고 했던 터라 당장 들어가봤어요!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계란이 종류별로 냉장고에 가지런히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한 판에 6천원 하는 대란으로 사봤어요.

무인매장이라 키오스크로 결제 해야하는데요,

그냥 화면 터치하고 계란에 있는 바코드 스캔 후 결제 끝!

30구짜리 6천원에 결제 완료~

3월14일에 구입했는데 계란에 숫자 0314가 딱 찍혀있어요.

이렇게 신선한 계란을 샀다니 기분이 좋네영. ㅇㅂㅇ!

구운란도 판매 중인 모습

저는 구운란을 안좋아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키오스크 뒤 벽면에 여러가지 정보들이 붙어있어요.

정기구독 서비스도 있다니 계란을 꾸준히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 딱 좋겠어요.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여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가게인가봐용.

오호?

계란 종류별로 차이 신기하당.

제가 산 대란은 딱 중간에 있네요? 적당하군.

계란 외에도 이렇게 몇 가지 상품들을 판매 중이었어요.

저 간장이 왠지 좀 탐나는 중

깨알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

가게가 되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깔끔해서 보기 좋았어요.

오늘 새벽에 낳은 신선란이라뉘

앞으로 계란 살 일 있을 때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흐흐

우리 동네에 요런 가게들 생기는거 환영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