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쌔틀 :: 대구 남구 대명동 우주 컨셉 카페 (고양이 있다옹)

92쪽 2023. 4. 10. 18:43
반응형


쌔틀

대구 남구 대명동 반고개역/남산역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최근에 다녀 온 남구 대명동 카페 '쌔틀' 소개할게요.

주택가 골목길에 위치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쌔틀의 메뉴판이에요.

우주 컨셉의 카페다운 메뉴명 보세요!

누리, 제임스웹, 천왕성, 목성, 토성... 웅장해지는 이름들

잠깐 선택장애가 와서 고르는데 고민 좀 했어요. ㅋㅋㅋ

비주얼 예쁜 휘낭시에들도 판매 중인 모습이에요.

조용한 주택가 골목길에 위치한 가게 풍경 ~_~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기에 딱 좋은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넘 시끌벅적한 카페들은 시러여 =ㅁㅠ

우주 컨셉이라 요런 액자가 걸려있어유.

인테리어가 개성있고 독특했어요.

그리고 창밖을 보며 사색하는 귀욤 냥이도 있답니당.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인데 존재만으로 귀여움 뿜뿜,,,

친구들은 먼저 와있었고 저는 늦게 합류해서 따로 주문한 커피~

함씩 어슬렁 거리던 귀요미 고냥이 덕에 힐링하면서 호록호록

친구집 완전 근처 카페여서 또 놀러가면 들러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