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 대구 달성군 다사 대형 카페 (빵 천국!)

92쪽 2023. 4. 14. 15:40
반응형


마고플레인 강정보점

대구 달성군 다사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강정보 유명한 대형 카페 '마고플레인' 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이사한 친구 집들이를 하려고 모였다가

6명의 인원이 다 같이 편하게 방문할만한 카페로 요기 당첨!

깔끔하고 갬성진 간판

카페 이름이 마고플레인인걸 모르고 갔으면

마르가우스? 거렸을듯요. ㅋㅋㅋㅋㅋ

대형 카페지만 입구는 귀요미 사이즈네요.

얼렁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쇼케이스에 맛있어보이는 케이크,타르트들!!

오우, 지금 보니 군침돌아여.

커피랑 냠냠 존맛일듯,,, ㅠ

조각 조각 생긴것도 참 귀욥따.

마고플레인 음료 메뉴판이구요,

깨알 브이들이 비침 ㅋㅋㅋㅋ 옆에서 친구도 브이 하고있음.

음료 고르기 힘들 때는 시그니처 중에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각자 음료 한 잔씩 고르고~

빵도 봐줘야져!

여기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엄청 실해보이는 딸기 빵 부터 시작해서

누네띠네스콘, 빨미까레...

버터 프레첼!!!

요 빵두 빵집에서 보이면 자주 사먹는뎅 맛있쥬

군침도는 비주얼의 바게트~

저는 이 날 신기하게도 빵이 좀 덜 땡겼나봐요.

밥 먹고 바로 와서 배가 불렀나?

여튼 이 땐 친구들한테 선택권을... ㅎㅎ

자리 엄~청 많고 넓었던 카페 내부

깔끔깔끔하쥬?

저희는 요 자리에 앉았어요.

카페가 넓어서 손님들 다 흩어져 앉아 사운드 안겹치고 편했던 기억잉...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베이지,화이트 톤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반대편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안찍었어요. 헷

음료 먹기 전에 인증샷,,

자리 뒤편에 이렇게 올려두고 찍으면 예쁠 것 같아서 찰칵

친구들 : 나도나도

빵이랑 아주 야무지게 먹어주고 왔습니다.

집 근처에 요런 대형 베이커리카페 있으면 혼자서도 자주 갈 것 같은데 까비...

강정보 갈 일 있을 때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