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피컵요거트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그릭요거트 포장배달 맛집

92쪽 2023. 3. 1. 15:55
반응형


피컵요거트

현풍 테크노폴리스 그릭요거트 찐 맛집에서 포장!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한 언니가 단골이라 저도 따라 사기 시작한
동네 그릭요거트 맛집 ‘피컵요거트’ 리뷰할게요.
배달의민족에 있는데 저는 포장 주문만 몇 번 했어요.
피컵은 노랑노랑 포인트가 눈에 잘 띄는 귀여운 가게에요.

쇼케이스에 이렇게 여러 맛의 그릭요거트들이 보여요.
플레인,딸기,블루베리,얼그레이,파인애플 등…
맛있는게 정말 많쥬…
스페셜메뉴는 늘 바뀌는 느낌??
언니 말로는 오레오도 맛있대요.
저는 파인애플을 좋아해요. ㅎㅎ

빛이 잘 들어오는 피컵
아담하고 깔끔한 매장~

메뉴판이랑 그릭요거트에 대한 설명? 도 이렇게
저는 두 가지맛을 구입하는게 적당한 것 같았어요.
요 때 주문한 맛은 얼그레이랑 파인애플이에유.

그릭요거트는 유산균도 엄청 많고
일반 요거트 대비 나트륨,당 성분은 적고 고단백 고칼슘이네용. 맛있는데 성분까지 괜찮군!

사이즈별로 쌓여있는 컵과 그래놀라~
요거트드링크도 맛있어보이는 즁

리뷰이벤트로 맛보기 요거트도 받았어요.
헤헤헤~~
빛 좋은데서 인증샷까지 찍고 퇴장,,,

집에 가져 온 그릭요거트엔 이렇게 바나나도 올려 먹구

빵에두 얹어 먹구~
그냥 퍼 먹어도 맛있구!!!
요즘 좀 자주 먹고 있는 것 같아요.
좋은 간식 겸 요기거리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