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류 커피 로스터스 :: 대구 시내 동성로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92쪽 2023. 3. 14. 10:52
반응형


류 커피 로스터스

대구 시내 동성로 분위기 좋고 넓은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은 대구 시내 동성로에 있는 커피 맛집

'류 커피 로스터스' 카페를 소개할게요.

공간이 꽤나 넓으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저는 이 카페를 몇 년 전에 와보고 이번이 정말 오랜만의 방문이였어요.

일단 메뉴판 부터 소개할게요.


커피 메뉴가 되게 다양하고

음료명도 고급져 보여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

다른 자리들이랑 분리된 공간이길래 선택했어요.

저 안쪽에 보이는 또 하나의 공간은 단체석인것 같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메인 공간과 분리 되어있었어요!

일행이랑 도란도란 얘기 나누기 좋았던 카페 ㅎㅎ

가게 내부가 참 안락한 분위기죠?

뭔가 산장 같은데에 온 듯한 느낌쓰

나무로된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라 좋았어요.

자리가 워낙 많아서

손님이 꽤 있었음에도 이곳저곳 편하게 자리잡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최대한 손님 없는 쪽으로만 사진 찍었는데도 요정두임.

저희가 주문했던 커피!

정성껏 만든 커피 한 잔 맛있었어요. ㅇㅅㅇ 굳!

가게 나와서 찍어 본 입구 모습

대구 시내에서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류 커피 로스터스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