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더크 :: 대구 앞산/안지랑 퀸 아망이 맛있는 카페

92쪽 2023. 2. 17. 12:01
반응형


더크 (Durk)

대구 안지랑역/앞산 카페거리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말에 앞산 큰골집에서 점심을 먹고 방문했던 카페

'더크' 소개해볼게요.

안지랑역이랑 카페거리의 중간 쯤 위치한 것 같은데요,

밥 먹고 앞산 카페 검색하다가 퀸 아망 비주얼에 이끌려 선택한 카페에요. ㅎㅎ

카페 내부가 원목 느낌으로 묵직하게 아늑했어요.

저는 요런 아늑한 느낌의 카페들을 좋아해요!

벽에는 되게 개성있는 그림 액자가 걸려있었어요.

빼꼼

더크 메뉴판이에요.

에스프레소부터 라떼/티/에이드/하이볼까지 있네요.

주문하는데 눈에 띄던 맛있어 보이는 빵들

저희는 퀸 아망 주문했어요~

반응형

메뉴 주문 후 카페 중앙의 긴 테이블에 앉았어요.

벽에 전시 된 그림들 보는 재미도 톡톡했어요.

색감이 화려해서 눈길이 가던 그림들 ~_~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커피랑 퀸 아망!

흡사 호떡같이 생겼다 싶었는뎅 호떡에 아이스크림 조합이 좋은 것 처럼

요것도  꿀맛이더라구요! 순식간에 먹어 치웠어요.

플레이팅도 예쁨.

카페에 나오는 음악도 제 타입이라

'뮤직이 좋네~' 캤더니 친구들이 말을 왜 그래하냐며 겁나 웃었어요...

뮤직은 영어로 하고 좋네는 한국말로 해서 어이없었나봐요. 켁

가게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었던 카페 더크

안지랑, 앞산 쪽에 놀러가시면 들러보세요. 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