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모얼동 :: 대구 시내 교동, 비주얼 좋은 양식 맛집

92쪽 2023. 3. 9. 18:26
반응형


모얼동

대구 시내 교동 핫한 양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얼마 전에 타지 사는 친구랑 시내에서 만났어요.

점심 먹으러 교동에 있는 양식 맛집 '모얼동' 고고!

정확히 어떤 식당인지는 잘 모르고 방문했는데,

점심시간 웨이팅도 있고 좀 핫한 곳이었어요.

힙하게 생긴 가게 외관

대구 교동 쪽에는 이런 느낌있는 밥집,술집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번씩 시내 약속있으면 즐겨 찾게되는 교동! ㅎㅎ

가게 밖에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진에 비치네용.

입구 앞에는 이렇게 메뉴판이랑 웨이팅 리스트가 있었어요.

뭐 먹을지 미리 골라 놓으면 되네요!

저는 미리 도착한 친구가 메뉴 고르고 웨이팅까지 걸어놔 줬어요.

저는 뭘 먹어도 새로운 음식들은 환영이라 친구가 고른 음식대로 콜!

덮밥,리조토,파스타를 주로 취급하는 식당이었어요.

오 분 정도 기다렸나? 금방 불러주셔서 착석한 바깥을 보며 앉는 자리

가게 내부는 아담해서 테이블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보통의 양식집 답게 깔끔 심플한 식기들

제일 먼저 나온 알배추샐러드!

요즘 알배추가 맛있을 때 인가봐요?

저번에 동네 무한리필 고깃집 갔을 때 셀프바에 있던 알배추가 꿀맛이었는데,

여기 구운 알배추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ㅎㅁㅎ

비주얼 좋고~

본 식사 전 간단하게 입맛 돋구기 좋은 음식인듯 합니당.

요건 훈제리조토가 맞지 싶어유

되게 색다른 비주얼의 음식이었는데

제가 원래 이렇게 살 많은 생선류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모얼동은 뭔가 입으로 먹기 전 눈으로도 한 번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인듯!

파스타까지 주문한 세 가지 음식이 다 나왔어요.

큼직하게 실한 새우가 들어있어 비주얼부터 구웃!

맛도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새로운 맛집을 오는 건 늘 즐겁다...

짜릿행 ★

야무지게 맛점 하면서 수다 떨어주고요~ 금방 순삭!

요즘 세상에 양식이 워낙 흔하지만 여기 음식들은 비주얼 면에서 또 색달랐어요.

잠시 옆쪽 자리 비었을 때 한 번 찍어주공,

다른 자리들은 아담한 가게에 손님이 가득해서 못찍었어요.

그치만 가게 분위기 예쁘고 좋습니당.

저희가 앉았던 자리 ㅎㅎ

어우 싹쓸이를 했네 그려~

이렇게 음식을 싹싹 긁어 먹으면 주방장님도 기분이 좋겠지유!

대구 시내에서 색다른 맛집 찾으신다면 교동 모얼동 방문해보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