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고향숯불막창 :: 현풍 테크노폴리스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고 온 막창 맛집!

92쪽 2023. 3. 10. 13:56
반응형


고향숯불막창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막창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들과 동네에서 야식 약속이 있어서 방문한

현풍 테크노폴리스 막창 맛집 '고향숯불막창' 소개할게요.

제가 처음 방문 했던게 5년 전? 이니까...

이미 이 자리에 있은지 꽤 오래 된 동네 막창 맛집이에요.

길 건너편에서 찍어 본 고향숯불막창 가게 모습

금요일 밤 9시쯤? 방문했는데 가게에 손님이 많았어요.

이날 아침부터 막창이 엄청 땡겼는데!

친구들한테 말 하니까 함께 먹어주러 달려와준,,, ㄳㄳ ㅠ_ㅠ

막창 보자마자 넘 행복했어여. 흐흐

그래서 메뉴판 찍는 것도 까먹었지 모에여,,, ㅎ

지글지글 맛도리 비주얼을 자랑하는 막창!

매매 익혀서 막장에 푸욱 찍어서 먹으면 세상 행벅쓰,

진짜 친구들도 너무 맛있다면서

앞으로 현풍 오면 막창은 여기! 라고 외쳤어요. ㅋㅋ

삼겹살두 주문 해보았는데용,

약간 초벌되어 나와 굽기 간편합니당.

계란찜두 시켜서 야무지게 냠냠~

삼겹살은 역시 양파장이랑 같이 먹어주면 꿀맛탱구리~

오랜만에 동네 놀러와준 친구들이랑 맛있는 야식! 먹었어요. ㅋㅋ

현풍에서 막창 맛집 찾으신다면 고향숯불막창 추천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