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오무 :: 대구 앞산 맛집, 일본 가정식 전문점에서 혼밥

92쪽 2023. 2. 20. 15:58
반응형


오오무

대구 앞산 혼밥하러 간 일본 가정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혼자 볼일 볼 겸 나갔던 토요일,

앞산 카페 '책상' 에 가보고 싶어 점심도 앞산에서 해결했어요.

혼밥으로 뭐가 적당할까 찾아보다 발견한 '오오무'

로스카츠정식을 맛보러 가봤습니다.

앞산 카페거리 쪽에 위치한 자그마한 가게 오오무

지하철 안지랑역에서 뚜벅뚜벅 걸어서 찾아왔어요.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네요.

가장 기본인듯한 오오무정식부터 장어덮밥정식까지!

제가 먹으려는 로스카츠정식이 BEST네요. ~_~

내부는 이렇게 자리가 일렬로 쭈욱 마주 보게 돼있었어요.

그리고 자리 옆에 소지품 보관 바구니가 있어 편하더라구요.

아주 깊숙해서 가방이랑 패딩 넣고도 남음!

주문은 들어와서 바로 입구 옆 키오스크 ㄱㄱ

로스카츠정식 12,500원

아주 깔끔하게 필요한게 잘 구비된 중

오픈 시간쯤 방문해서 식사중인 손님 두 분 뿐이었어요.

깔끔한 가게

이렇게 중간 통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는 자리

반응형

가게에 흘러나오는 음악은 저 스피커에서 나오는 모양

나두 좋은 스피커 하나 갖고싶당...

두둥~로스카츠정식의 등장!

너무 푸짐하고 알찬 비주얼 ㄷㄷ

군침이 사악,,,

고기부터 집어 들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부드럽고 쫄깃함이 쏴라있는 아주 바람직한 고기 ㅎ

된장국에 미니 냉소바까지 주시는 혜자로움,

샐러드는 또 시원하고 상큼 아삭함~

반찬으로 연어가 나오네요?

밥 위에 와사비랑 함께 얹어 초밥 느낌나게 먹어봤어요. ㅎㅅㅎ

앞산에서 만족스러웠던 혼밥! 다음엔 장어를 먹어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