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스시란도 :: 대구 구지 초밥 맛집 홀에서 점심 식사

92쪽 2023. 2. 25. 14:37
반응형


스시란도

최근 먹어 본 스시 중 제일 맛있었다…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번 주 중에 점심 먹으러 다녀 온 초밥 맛집
구지 ‘스시란도’ 소개 해볼게요!
입맛 나름 깐깐한 동생도 정말 맛있었다고 칭찬한 스시 맛집이에요.
저듀 웬만해선 다 맛있게 먹는 편이지만 확실히 싱싱함이 쏴라있는 맛이더라규요~

국가산단 아파트 단지 쪽 원룸이 많은 곳에 위치했어요.
가게 외관부터 되게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내부에 테이블이 4개? 여튼 먹고 갈 수 있을만큼 적당히 있었어요.

벽에 맛있는 초밥 먹는 팁도 크게 걸려있구요,
저희는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온 터라 초밥이 금방 나왔어요. ㅎㅎ

모듬초밥 10P
와 완전 맛있어보이고 예뻐요. ㅇㅠㅇ 군침
모밀이랑 우동 중 선택 가능했던 것 같은데
저는 당연히 우동을 골랐습니당.
쪼마난 샐러드도 같이 주셔요.

진짜 싱싱함이 느껴지고 맛있었던 초밥…
다들 이 집 잘한다고 인정 했어요.
운전자 찬스로 또 오고싶은 구지 스시맛집 인정!!

유부초밥 안엔 크래미? 들어있어서 더 특별했어요.
유부초밥 전문점도 아닌데 이런 알찬 속은 처음 봐요.
갬덩~~

동생이 완전 잘 찍은 사진 ㅋㅋㅋ
당장 내놓으라 하고 포스팅에 쓰기~~

저희는 요렇게 잘 먹고 왔습니다.
구지 맛집 찾으신다면 스시란도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