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트라이브 레스토랑 :: 대구 시내 반월당/남산동 분위기 좋은 라자냐 맛집

92쪽 2023. 3. 20. 14:26
반응형


트라이브 레스토랑 (TRIBE)

대구 시내 반월당 분위기 좋은 맛집에서 라자냐,뇨끼 냠냠~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번 주말에 다녀 온 대구 시내 남산동 맛집

'트라이브 레스토랑' 소개할게요.

라자냐와 이탈리안 파스타 등을 취급하는 식당으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저희는 반월당역 2번 출구에서 왔는데

5,6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오는게 찾아오긴 편하겠어요.

뚜벅뚜벅 걸어서 가게에 도착하니 외관부터 이쁘구요~

점심 때 방문했더니 창으로 햇살이 잘 들어와 밝은 분위기였어요.

들어갔을 때는 빈 자리가 많아서 자리를 골라 앉았는데요,

다 먹고 나올 때는 손님이 꽉 차서 다른 자리들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쉽네요.

자리에 앉아서 찍어 본 내부 사진 두 장



트라이브 레스토랑 메뉴판이에요.

양면으로 한 장

저희는 시그니처 중에 라자냐랑 뇨끼 골랐구요,

사이드에 프렌치프라이 그리고 음료는 제로콜라 했어요.

식전에 빵부터 내어주시네요.

오물오물 먹으면서 주문한 음식 기다리기 딱 좋음.

프렌치프라이

빛깔이 뭔가 맘스터치 생각나는즁

실패 없이 맛 좋은 감튀쓰~

예쁜 그릇에 나오니까 비주얼도 쏴라있넴

라자냐!

외쿡 드라마에 나오는 음식 비주얼 ㅎㅎ

그릇이 엄청 뜨거우니까 만지지 마세여.

라구소스에 찍어 먹는 바게트 짱 ★

뇨끼까지 다 나와서 한 상 차림!

트러플 향이 솔솔~ 넘 좋구요,

감자뇨끼 식감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요즘 메뉴판에 '뇨끼'라는 단어 보이면 무조건 시키게 되는듯 ㅎ

뇨끼는 사랑.......

그리고 오이 피클이 아니라 백김치 아삭 시원 맛있었어요.

오픈 키친

다 먹고 일어선 우리 자리

테이블이랑 뒤에 커다란 식물 그리고 조명까지 다 예쁨 ㅎ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

대구 시내에서 조용하게 분위기 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트라이브 레스토랑 추천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