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데일리 베이크 :: 대구 시내 종로 카페, 아늑한 구움과자 맛집

92쪽 2023. 2. 7. 14:54
반응형


데일리 베이크 (Daily bake)

대구 시내 조용한 종로 골목 안 디저트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최근에 다녀 온 대구 시내 종로 디저트 카페

'데일리 베이크' 소개할게요.

복잡한 대구 시내 속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에요.


가게 안에 들어가니 일단 시선을 끌던 디저트들!

마들렌, 까눌레, 에그타르트, 휘낭시에, 스콘 등

각종 디저트들이 맛도 참 다양하게 많았어요.

저랑 친구는 이날 카페만 두 탕째라 ㅎㅎ

(돌아다니기엔 넘 추웠던 날씨 ㄷㄷ)

궁금한 디저트는 많지만 자제하고 두 개만 골랐어요.

데일리 베이크의 음료 메뉴판이에요.

커피 말고도 밀크티,아이스티,에이드,허브티가 있네요.

저는 첫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으니까 요번엔 허브티를 골랐어요.

포장용 선물상자도 예쁘게 디스플레이 되어있네요.

요기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니까 몇 가지 담아서 선물하기도 괜찮겠어요!

반응형

디저트 있는 쪽에서 찍어 본 카페 입구 모습

1월에 방문해서인지 아직까지 트리도 있었네요~

천장에 달린 예쁜 조명이 탐나는즁 ㅎ_ㅎ

아까 제가 들어왔을 땐 자리가 딱 하나 남아있었는데,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으니 빈 자리가 몇 군데 생겼어요.

아마 다들 저녁을 드시러 가신듯

갬성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저희가 고른 두 가지 디저트는 까눌레랑 휘낭시에~

따뜻한 티와 디저트 냠냠!

자리에 조명이 있어 따뜻한 느낌이 좋았어요.

영업시간이 길진 않은데 저희는 어차피 잠깐 쉬다 갈 생각이었어서 괜찮았어요.

카페를 나와서 찍어 본 모습

밖에서 보기에도 가게 안이 참 아늑해 보이네요.

대구 시내 구움과자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데일리 베이크 방문해보세요~


반응형